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보라매역 [CAFFE PUBLICO] 퍼블리코, 분위기 맛집, 반숙 바스크 치즈케이크 추천!

by 달콤호박 2023. 11. 14.
반응형

요즘 친구가 자주 간다는 카페입니다.

보라매역에서 딱히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을꺼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골목안에 색다른 카페가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분위기 있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서울 동작구 상도로 47 안쪽 건물

보라매역 8번출구에서 7분거리입니다.

신대방삼거리역 4번출구에서도

올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라스트오더 영업시간 한시간전

매장모습

매장은 1층과 야외좌석 2층이 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가능하구요,

주문 및 반납은셀프입니다.

2층은 노트북이나 책을 가지고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1층 매장모습

곳곳에 인테리어 소품이 다양해서

구석구석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친구말론 인테리어가 계속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2층매장모습

메뉴

메뉴는 커피, 라떼류, 에이드, TEA 종류로

나뉘어져 있었는데요.

저희는 아이스라떼 2잔, 반숙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스페인식 푸딩인 플란과 고민하다가

제눈에는 바스크가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디카페인 +1,000원 

모든 라떼류는 오트밀크로 변경가능

TEA메뉴중에  생소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마오 펭 수이 

- 봄에 수확하는 마오 펭 녹차

⊙ 로즈시티 겐마이

-일본 전차, 볶은현미, 중국 마오펭수이 녹차,

붉은 장미 꽃잎, 분홍장미 꽃잎, 천연벌꿀향, 

베르가모트 오일 

녹차인듯 한대 어떤맛일지 궁금증이

생기긴 하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커피가 진하고 고소해요~!

아이스라떼가 6천원이라니

동네카페치곤 가격이 좀  비싼편이네

라는 생각이 들긴 했는데,

맛은 좋네요 ㅎㅎ

 

 

커피도 맛은 있었지만, 제가 여기서

반한메뉴는 반숙 바스크 치즈케이크에요.

반죽이 쫀득하다? 꾸덕꾸덕하다?는

표현이 맞을 듯 한대요.

입안에 넣으면 촉촉하고 부드러운

크림같아서 촥~ 감기는 맛이 있더라구요.

 

 

반숙을 이런 맛으로 먹는건가 봐요.

꾸덕꾸덕한 식감을 좋아하신 다면

완죤 강추입니다. 

아메리카노, 레몬에이드, 아이스라떼

친구는 커피때문에 방문을 하더라구요.

단골인증샷입니다. ㅎㅎ

후기

인테리어도 멋지고, 자리도 넓어서 자유롭고 편한 분위기로 쉴 수 있는카페입니다.골목안에 위치해 있어서 지나칠 수 있지만, 한번 방문하게 되면 자주 찾게될 곳이네요~!친구는 커피때문에~ 전 디저트 때문에다시 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