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Eva Armisen 에바 알머슨 신도림 디큐브시티 행복의 선물 展

by 달콤호박 2023. 12. 16.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에서 에바 알머슨 회화와 조각전시를 하고 있습니다.

Una fiesta (A party)

에바 알머슨 행복의 선물 展

기간 : 2023.12.15~2024.02.15

에바 알머슨 

 

에바 알머슨은 일상과 가족애의 본질을 독특한 매력과 따뜻함으로 포착하는 독특하고 기발한 스타일로 유명한 스페인 아티스트입니다. 스페인 사라고사에서 태어난 알머슨은 평범한 순간을 비범하고 감정적으로 풍부한 이야기로 바꾸는 능력으로 현대 미술계에서 자신만의 틈새 시장을 개척해 왔습니다. 그녀의 작품에는 종종 과장된 어린아이 같은 인물과 밝고 생동감 넘치는 색상 팔레트가 등장하며, 그림에 장난기와 순수함을 불어넣습니다.

 

 

 

B1층 고디바 매장 옆

4층 모이몰른 매장 옆

2군데서 에바 알머슨의 작품을 볼 수 있는데요.

B1층 고디바 매장 옆

"행복의 선물"을 주제로 한 작품들입니다.

아담한 규모이긴 하네요.

 

에바 알머슨 작품의 주요 특징 


◈ 스타일 - 그녀의 스타일은 종종 가족과 일상에 중점을 둔 장난스럽고 기발한 것이 특징입니다.

 

테마 - 아미센의 예술은 어린 시절, 가족, 사랑, 일상적인 경험에서 발견되는 기쁨 등의 주제를 자주 탐구합니다.

 

 


기법 - 그녀는 대담한 색채와 단순하지만 표현력이 풍부한 인물을 사용하여 단순해 보이지만 깊은 감정적 울림을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4층 모이몰른 매장 옆 작품입니다.

건너편에 다른 작품도 전시되어 있어요.

 

 

에바 에바 알머슨은 일상의 아름다움과 단순함을 따뜻함과 유머, 기발한 감각으로 포착하는 독특한 능력으로 유명하며 현대 미술에서 영향력 있는 인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일상의 평범한 순간에서 발견할 수 있는 기쁨과 사랑을 상기시켜 줍니다.

 

마무리 글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에서 점심을 먹고난뒤 산책 겸 구경을 했는데요, 약속이나 쇼핑하러 신도림에 오실일이 있으시면 천진난만하고 사랑스러운 에바 알머슨의 작품도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