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약수역 커피그래 3년연속 블루리본 커피 맛집 카페

by 달콤호박 2023. 12. 23.
반응형

밥먹은 식당에서 제일 가까운 카페라서

찾아간 곳인데 커피맛집을 발견했어요.

 

위치 및 영업시간 

서울 중구 동호로 204 1층
(지번주소: 신당동 422-1)

 

[영업시간]
월~금 08:00~22:00
토일  09:00~22:00

 

약수역 1번출구 100m직진거리

 

애견동반가능

(평일 12시~14시는 피해주세요!)

 

[주차]

평일 - 인근 공영주차장

주말 - 주차가능

 

후기

 

외관은 허름했는데

내부는 감성 있더라구요.

안쪽에 로스터링 기계가 있고,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시는분들이

한쪽으로 자리하고 계시더라구요.

여유로운 분위기였습니다.

 

 

로스터리 카페로 

각종 원두와 드립백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저희는 일단 아메리카노 핫과

비엔나커피를 주문했습니다.

 

 

식당과 가까운 곳이라서온 곳이였는데

여기 커피 ~ 맛있더라구요.

고소하고 풍부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아메리카노가 맛있기는

오래간만이였어요.

 

 

그래서 자연스레 검색을 해봤더니

블루리본에 3년 연속 선정이 됐고,

한국커피협회에서 주관하는 K-cafe 인증

업체라고 하네요.서울에 4군데가 있는데

그중 한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커피가 시그니처 메뉴라고 

나오던데 미리 알았으면 이메뉴를

먹어보는건데 아쉽긴 했어요.

 

 

 

이곳의 쿠키는 비건분들도

안심하고 드실수 있는 재료로

만들었고, 푸딩이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메리카노와 비엔나커피를

맛있게 먹긴 했지만,

테이블이 좀 낮고 의자에 쿠션감이

없는 딱딱한 의자라 자리가 좀

불편했어요.

 

그래서 적당히 수다떨다가 

나왔습니다. 오래 있을 곳을

찾으신다면 무리일 수 있어요~!

 

 

약수역 만포막국수 깔끔한 이북식 찜닭 막국수 맛집

회사동생의 가보고싶은 맛집 리스트 중 한곳인 만포막국수입니다. 성시경의 먹을텐데에도 소개된 곳 이라고 하네요.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서울 중구 동호로14길 2 (지번복사 신당동 425-18) [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이곳은  들려보세요~! 커피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