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달칩 초코샌드 바삭한 쌀과자 간식 추천

by 달콤호박 2024. 1. 30.
반응형

친구가 선물해준 달칩 초코샌드에요

쌀과자에 초코가 발려있어서

고소 담백 달달하게 즐길 수 있어요.

 

후기

달칩-달칩초코샌드-쌀과자간식
달칩 초코샌드

친구는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선물하기로

줬었는데 다른데가 더 싸게 판매를 하네요.

다양한 달칩 초코샌드 제품이 궁굼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세요~!!

 

 

달칩 초코샌드

 

www.natureoda.com

 

제가 받은 제품은 2024 용의해 설날 

선물세트로 나온 제품이라 연하장도

들어있네요.

 

쌀로 만든 과자라 무게도 가볍고

박스에 손잡이가 있어서 들기도

편해요. 수량은 20개가 들어있네요.

 

기름에 튀기지 않았고,

100%국내산 유기농 쌀에

달콤한 초코렛까지~!

왠지 건강한 간식은 많이

먹어도 될꺼 같은 착각이 ㅋ

 

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구요.

과자마다 귀여운 일러스트까지

그려져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이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글자도 새겨있고 용의해 답게

귀염뽀짝한 용도 그려져 있어요.

 

구운 쌀과자라 고소한 맛이 더

나는거 같구요. 초콜렛은

얇게 발려져 있기 때문에

단맛이 강하지 않아요~!

 

어른이나 아이까지 두루두루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가방에 하나씩 챙겨갖고 다니는데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맛에

허기질때나 간식이 땡길 때

딱 조아요~!

 

간식거리나 설날 선물세트를 찾고

계신다면 건강한 쌀과자 스낵인 달칩

초코샌드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