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신도림 [빈브라더스] 커피도 취향껏, 원두 선택가능

by 달콤호박 2023. 6. 28.
반응형

날씨가 너무 더워서 에어콘바람만 주구장창 

쐬고있었더니 머리가 아프더라구요

디큐브 현대백화점 6층에서 점심을 먹고

회사동생이랑 별관쪽으로 나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다가

 [빈브라더스]가 눈에 띄였습니다.

 

에어컨바람이 강해서 밖에 살짝 나왔지만,

이 더위엔 역시 커피가 땡기더라구요 ㅋ

직접 원두를 사서 로스팅을 하는 친구가

추천해준 가게였었는데 ( 커피맛집이랬어요~!)

잊고 있었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네요~!

안이 생각보다 넓네요.

 바닐라 라떼 6.0

라떼 5.5

를 주문했는데, 원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랙수트 , 벨벳화이트, 디카페인멕시코

3가지 중 저희는 블랙수트를 선택했습니다.

 

블랙수트 : 달콤한 캐러멀, 다크초콜릿

벨벳화이트 : 시트러스 과일, 재스민 꽃

디카페인 멕시코 : 메이플시럽, 카카오 닙스

커피가 나올동안 둘러봤는데,

여러가지 원두와 드립커피, 캡슐, 더치커피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전 남이 타주는 커피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기 때문에 구경만 했습니다. ㅎㅎ

디저트코너에 케익들도 다양해요, 

점심인데도 케이크를 드시고 계신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치즈케이크가 왠지 제취향일꺼같은..

담에는 케이크랑 커피를 먹어야 할꺼같아요.

컵이 이중으로 되어있어서 손시럽지 않고

물기가 맺히지 않아서 편하네요~!

커피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었어요~!!

어느 맛하나 튀지 않고 조화로운 맛?

 

취향에 맞는 원두로 커피를 즐기시고 

싶은분께 추천드립니다.~!

원두를 고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전 다음에 드립커피에 치즈케이크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주소: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별관3층

신도림역 5번출구 64 M

영업시간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