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잠실 송리단길 맛집 진저베어 카페 미트파이 복숭아 요거트 파이 후기 (재방문, 내돈내산)

by 달콤호박 2024. 8. 17.
반응형

잠실 송리단길 맛집 진저베어 카페에서 미트파이를 못먹고 온게 아쉬워서 친구랑 야구를 보러 잠실에 방문한 김에 재방문을 했습니다. 평일 3시쯤 방문을 했는데 만석이라 캐치 테이블로 예약을 하고 10분정도 기다린 뒤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이곳의 유명 메뉴인 미트파이와 여름 제철과일 복숭아 요거트 파이 후기(내돈내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3-7 1층
(지번주소) 송파동 8-10

- 석촌역 2번 출구에서 10분정도 거리

 

◐ 영업시간 ◐ 

매일 12:00~21:00

 

◐ 주차 ◐ 

주차장 없음

공영주차장 이용

 

 

 

 

 

후기

최근에 방문했던 디저트 가게 중 가장 기억에 남았던 진저베어입니다. 제철과일로 만든 복숭아 요거트 파이와 줄서는 맛집에 방영됐던 미트파이를 목적으로 석촌역에서 10분정도 걸려서 도착을 했는데,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저희 앞에 1팀이 있었구요, 10분정도 기다렸습니다.

 

포장만 하시는 경운, 웨이팅없이 바로 이용가능하구요, 매장 이용시엔 미리 캐치 테이블로 예약을 하고 이용하시면 웨이팅 없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찾아오는 손님에 비해서 매장이 큰편이 아니라서 테이블 간격이 넓지 않고 내부가 북적이는 편인데요, 좌석 중 야외 좌석은 조경 인테리어와 4테이블만 배치되어 있어 상대적으로 분위기가 좋아보였어요. 다음엔 일찍와서 야외 좌석에 도전해 봐야겠더라구요.

일단 클래식 미트파이(8,500원)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카페라떼를 주문했습니다. 복숭아 요거트 파이는 재생산 중이라 기다려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클래식 미트파이는 파이속에 고기가 빵빵하게 들어있습니다. 고기, 버섯, 체다치즈가 들어가 있고, 익숙한 양념맛이 뭔가 했더니 갈비양념 맛이더라구요. 고기와 버섯의 식감이 좋고, 진저베이는 파이가 정말 맛있어요. 집에 쟁여놓고 간단하게 하나씩 커피와 함께 식사대용으로 먹음 딱일 거 같습니다.

잠실-송리단길-맛집-진저베어-파이-미트파이-복숭아요거트파이-가격-위치-주차-평일-웨이팅

 

친구는 미트파이가 미트볼을 먹는 거 같다며 특별한 맛을 잘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 이곳에서 먹은 블루베리 치즈 파이가 맛있었기 때문에, 복숭아 요거트 파이가 나오기만을 기다리더라구요. 그래서 미트파이는 거의 제가 다 먹었습니다~! 

 

4시쯤 복숭아 요거트 파이가 쇼케이스에 들어와서 주문을 하기 위해 일어섰는데, 다른 분들도 이 메뉴를 기다리셨더라구요.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몰리는 인기메뉴네요~! 가격은 1조각 9,000원입니다.

 

복숭아 요거트 파이는 복숭아가 정말 큼직하게 올라가 있습니다. 복숭아가 싱싱하고 아삭아삭한 식감과 부드럽고 요거트 크림, 고소하고 바삭한 파이까지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였어요.

 

블루베리 치즈 파이는 새콤한 맛이 강했다면 복숭아 요거트 파이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더 강했어요. 둘다 매력이 있어서 친구는 둘 중 우위를 가릴 수 없다고 하더라구요.

 

진저베어는 미트파이엔 고기가 가득, 복숭아 요거트 크림엔 복숭아가 큼직하게 올라가 있고, 진한 크림의 맛과 고소하고 바삭한 파이의 식감으로 맛에 비해 가격대가 그리 비싸진 않은 거 같아요. 잠실에 가실일이 있다면 진저베어에 꼭 들러보세요~! 파이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진저베어 블루베리 치즈 파이*

 

서울 잠실 송리단길 맛집 진저베어 카페 줄서는 식당 평일 웨이팅 및 주차

서울 잠실역 부근 송리단길에 위치한 진저베어 카페입니다. 줄서는 식당에서 미트파이 맛집으로 소개된 곳이기도 해요. 평일 웨이팅 및 주차, 내돈내산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잠실 송리단길 맛집 진저베어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이곳의 대표메뉴인 클래식 미트파이를 못먹고 온게 아쉬워서 이번에 재방문을 해봤습니다. 평일이라 웨이팅이 길진 않았지만, 캐치 테이블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예약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클래식 미트파이와 제철과일인 복숭아 요거트 파이를 주문했는데요, 고기와 체다치즈 갈비양념으로 맛을 낸 속이 꽉 찬 미트파이는 식사대용으로 괜찮아 보였구요, 복숭아 요거트 파이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크림 맛이 좋았어요. 음료수 양이 적은거 말곤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잠실에 오실일이 있다면 꼭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