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애니

검은수녀들 감독 출연진 정보 (검은사제들 두번째 이야기)

by 달콤호박 2024. 12. 13.
반응형

한국 오컬트 영화 흥행작 '검은사제들'의 두번째 이야기인 '검은수녀들'은 송혜교와 전여빈이 출연을 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입니다. 검은수녀들 감독 및 출연진 정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검은수녀들-감독-출연진-정보-검은사제들-두번째-이야기

검은수녀들 감독

영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2015년에 개봉한 '검은 사제들'은 한국 오컬트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며 544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이번 '검은 수녀들' 은 검은사제들의 두번째 이야기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기본정보>

● 개봉 2025.01.24.
장르 미스터리, 드라마

감독 권혁재
제작사 영화사집
배급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출연 송혜고 전여빈 허준호 이진욱 문우진 등

시놉시스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검은사제들의 두번째 이야기인 검은 수녀들은 제작사만 동일하고 감독 및 출연자가 다릅니다. 전작은 파묘 사바하의 감독인 장재현 감독이 맡았지만, 이번 작품은 <해결사>, <카운트>를 연출한 권혁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습니다. 

 

<해결사>(2010)는 누적관객 187만명, <카운트>(2020) 누적관객 39만명을 기록했으며 <검은 수녀들>은 권혁재 감독의 세번째 장편 연출작입니다.

검은수녀들 출연진

<검은수녀들>의 출연진은 송혜교, 전여빈, 허준호, 이진욱, 문우진이며, 송혜교는 <두근두근 내 인생>이후 10년만에 선보이는 영화 작품입니다.

 

📌 유니아 수녀 (송혜교)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하며,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최우수연기상과 청룡시리즈어워즈 대상을 수상한 송혜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해결되지 못한, 강력한 고통에 휩싸여 있는 소년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강한 의지와 거침없는 행동으로 소년을 구하기 위해 나서는 '유니아 수녀' 역을 맡았습니다. 

 

📌 미카엘라 수녀 (전여빈)

유니아 수녀에게 호기심을 갖게 되는 미카엘라 수녀는 모든 것이 혼란스러운 가운데에서도 유니아 수녀를 돕기로 결심하며, 강단 있으면서도 섬세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전여빈은 <거미집>으로 청룡영화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 바오로 신부 (이진욱)

소년을 의학으로 치료할 수 있다고 믿는 정신의학과 전문의 바오로 신부역은  '스위트홈' 시리즈와  '오징어 게임2' 에 캐스팅되어 화제를 모은 배우 이진욱이 맡았습니다.

 

📌 안드레아 신부 (허준호)

소년을 살리기 위해 나선 또 한 명의 인물인 안드레아 신부는 배우 허준호가 맡았습니다. 

 

📌 희준 (문우진)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부마자 소년 '희준' 역은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은 문우진이 맡았습니다.

 

<파묘> 의 장재현 감독이 맡았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은 남지만, 2024 아시아 콘텐츠&필름마켓을 찾은 전 세계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은 '검은 수녀들'이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 기대가 되네요~!


 

오징어게임2 출연진 등장인물 참가자 정보

2021년에 방영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의 속편, 오징어게임2가 12월 2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됩니다. 출연진 등장인물 참가자 정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오징어게임2 평론가

hobakkoong.tistory.com

 

 

2024년 12월 영화 기대작 하얼빈 크리스마스 개봉 및 무대인사 일정

올겨울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하얼빈이 개봉일과 무대인사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12월 기대작 하얼빈의 기본정보와 무대인사 일정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하얼빈 기본정보 ▷ 개봉 202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영화 '검은 수녀들'은 강력한 악령에 사로잡힌 소년을 구하기 위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2015년에 개봉한 '검은 사제들'의 두번째 이야기입니다. 이 영화는 누적관객 187만명의 <해결사>(2010), 누적관객 39만명의 <카운트>(2020)을 연출한 권혁재 감독의 세번째 장편 연출작이며 송혜교와 전여빈의 첫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검은수녀들은 2025년1월24일 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