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신도림 [도라무통 즉석 떡볶이] 조금 매워요.

by 달콤호박 2023. 10. 18.
반응형

신도림역에서 10분~15분정도 거리에 있는
<도라무통 즉석 떡볶이> 입니다.
현대 파크빌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 : 10:30~10: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현대파트빌 건물에서 상하이몽 음식점이
보이는 곳 옆에 출입문으로 들어오시면 
바로 도라무통 즉석떡볶이 집이 보여요

저희가 평일에 일찍가서 그런지 가게는
한산했었구요. 배달을 마니 하시는듯
하더라구요.

저희는 즉석세트 2인을 시켰습니다.
기본구성 +라면+만두+계란+치즈
둘다 맵찔이라 매운맛단계는 1단계!
1단계는 신라면 청양고추 라네요.
그이상은 어렵습니다 ....
(기본구성: 떡,어묵, 쫄면, 양배추, 대파)
 

 
앞접시, 앞치마, 단무지, 물, 주류등
다 셀프입니다. 주문은 카운터에서~!

매장은 작지 않아요~ 다른테이블과
거리가 있어서 주변사람 신경쓰이지 않아서
대화 나누기도 편하드라구요.
셀프코너에서 물과 단무지 앞접시 챙기시면
바로 음식이 나옵니다.

떡이 익으면 피자치즈를 넣으면 된대요.
바글바글 끓을때까지 얼마 안걸려요~!
생각보다 색깔이 빨갛네요.....

밀떡이구요~! 색깔이 빨개서 너무
맵지 않나 생각됐는데,
좀 맵긴한대 피자치즈랑 단무지가
중화를 시켜주더라구요.
1단계도 매운편에 속합니다. (맵찔이 기준)
 

 
2명이서 먹는데 라면에 계란에 떡에~
양이 적지 않아서 볶음밥은 못먹었어요.
날치알 볶음밥 먹어줬어야 했는데
배부르더라구요.
대파가 왜이렇게 크게 들어갔나 했는데
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대파의 달큰한 맛에
감칠맛이 나더라구요. 좋았어요~!
 
신도림역 바로앞에 위치해 있진 않지만,
걷기엔 멀지 않구요. 거리공원이 근처에 있어서
산책하기에도 좋아요.
매콤한 즉석떡볶이를 좋아하신다면 
맘에 드실꺼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