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검암역 김밥 분식 전문점 돌돌마라 키토김밥 추천

by 달콤호박 2023. 12. 5.
반응형

검암역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한 돌돌마라

김밥 분식 전문점입니다.

위치 및 메뉴 후기

주소 : 인천 서구 승학로 498 (검암동 610-1) 서해프라자112호

영업시간 

월 10:30 - 19:30

화금 09:30 - 19:30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토 09:30 - 14:00

일요일, 공휴일 휴무

 

 

키토김밥을 한번 먹어본 뒤로 깔끔하고

건강한 맛에 가끔씩 생각이 나더라구요.

검암역 주변에도 키토김밥을 파는데가

있을까 검색해보니 돌돌마라가 있네요.

 

메뉴는 다양한 김밥종류에 떡볶이 우동

라면등이 있습니다.

키토김밥은 재료를 선택해야합니다.

크래미, 참치, 폭풍치즈, 매운제육, 닭가슴살

5가지 종류 중 참치키토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출처 : 네이버 돌돌마라

 

키토김밥을 제외하고 김밥종류가

17가지 정도가 있었어요.

김밥메뉴가 다양하길래 매운제육김밥

과 추운날씨에 따끈한 국물을 위해

얼큰오뎅우동도 추가했습니다.

 

 

전화주문을 하고 갔는데요.

이디야건물 우측편에 있어서

찾아가긴 쉬웠어요. 

작고 아담한 가게네요.

셀프라면기계가 있는게 특색

있더라구요. 

 

 

키토김밥에 소스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와사비마요소스를 선택했습니다.

 

 

얼큰과 매운이 붙은 메뉴는 저같은 

맵찔이는 패스하셔야 할 꺼 같습니다.

 

진짜 매워요.. 그냥 청양고추의

얼큰 칼칼한 맛이겠거니 생각해서

주문한거였는데 아찔하게 맵습니다.

 

 

김밥도 매워봐야 얼마나 맵겠냐고

주문한거였는데 메뉴설명을 다시 보니 

'화끈하게 볶은 매운제육볶음'

딱 이말 그대로의 화끈하게 맵습니다.

입안이 얼얼해요....

 

재료들은 다 신선하고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은 있엇는데, 이곳의 화끈한

매운맛에 매운제육김밥과 얼큰유부우동은

도전하다가 포기했어요.

 

 

매운메뉴는 친구에게 양보했는데

입을 하아하아 하면서 맵긴하네 하면서도

잘 먹긴 하드라구요.

 

키토김밥은 크기도 크고 내용물도

꽉차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메뉴는 매운메뉴를 못먹는

제가 매운걸  선택한 바람에 잘 못먹

었을뿐 음식자체는 맛있습니다. 

 

마무리 글 

키토김밥을 찾다가 발견한 검암역 돌돌마라 김밥전문점 이었는데요.

재료가 신선하고 풍성해서 깔끔한 맛이 좋은 곳입니다. 

단! 저같은 맵찔이분들은 매운, 얼큰 메뉴는 피하시는게 좋아요

정말 매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