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2024 Lucky 투썸 플레이스 미스터리 박스 구매 후기

by 달콤호박 2024. 1. 24.
반응형

2024 투썸 미스터리 박스를

뒤늦게 구매해봤습니다.

은근 박스안에 좋은게 들어있길

기대하며 열어보는 재미가 있네요.

미스터리 박스 구매 후기

 

집근처에서 미스터리 박스를 구매

하려고 했더니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하지 않는 매장이라고 하더라구요.

 

투썸 모든 매장에서 미스터리 박스를

판매하는게 아니니 전화로 확인을

하고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제가 간 매장은 부천 괴안점입니다.

 

 

 

미스터리 박스는 매장에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근처에 투썸 매장이 

있다면 판매중인지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박스는 전시된 박스들 중

원하는 제품을 직접 고르는 건대요.

이거저거 들어보고 그중에서 조금

무거운걸  골라봤어요~!

(제가 방문했을땐 16박스가 남아 있었습니다.)

 

미스터리 박스 가격은 17,900원이며

텀블러, 카페용품, 커피 상품이 

3개이상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궁금해서 친구랑 매장에서 바로

개봉을 해봤습니다.

열자마자 보이는 텀블러...

커피관련된 상품이 좋은데 먼가 조짐이...

 

투썸 컬러 체인징 텀블러 720ml

투썸 허스크 텀블러 475ml

와인 칠링백

투썸 화이트 머그컵 350ml

4가지가 들어있네요.

 

와인칠링백은 어떻게 쓰는건가요?

굳이 비닐가방은 안주셔도 되는데..

4가지중 이게 제일 실망이에요 ㅜㅜ

 

투썸 컬러 체인징 텀블러 720ml

가격은 12,000원

온도에 따라 색깔이 바뀐다고 하네요.

용량이 커서 여름에 쓸만할 거 같습니다.

 

투썸 허스크 텀블러 475ml

가격은 8,000원

커피생두껍질로 만든 친환경

제품이네요.

오트밀 색깔이라 무난하긴 해요~!

 

투썸 화이트 머그컵 350ml

가격은 9.000원

박스 안에 제품 중 제일 마음에

듭니다. 최근에 머그컵을 하나

깨먹어서 사야했거든요.

 

박스안을 요리조리 뒤져봐도

커피쿠폰은 발견할 수 없었어요 ㅋ

커피쿠폰 고르기 힘든거였네요~!

마무리 글 

미스터리 박스 가격이 17,900원인데, 박스 안 제품들을 계산해보니 29,000 정도니 가격대비 나쁘진 않은 거 같아요. 커피 제품이나 커피쿠폰을 기대했는데 그것만 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