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다이소 시흥 장현지구점 다이소몰 상품검색 및 재고확인 가능

by 달콤호박 2024. 1. 29.
반응형

투썸 시흥장현점에 가다가 발견한

다이소 시흥 장현지구점입니다.

시흥 장곡점 다이소만 다녔었는데

저만 모르게 오픈을 했었네요~!!

시흥 장현지구점  및 다이소몰 재고확인 이용후기

주소: 경기 시흥시 장현능곡로 1 다이소
영업시간 : 10:00~22:00
(2/10 설날 당일 휴무)

주차: 건물뒤편 지하주차장 이용
10분당 500원
일 최대요금 20,000원


다이소 이용시 
1만원 미만 구매시 30분 무료
1만원 이상 구매시 1시간 무료 주차가능

 

1층  화장품코너 휴대폰,컴퓨터용품

계산대


2층  문구 완구 포장 패션 식품 욕실

청소 세탁 취미 공구 홈 인테리어

주방용품 수납

 

올리브영의 경쟁업체로 불리는

화장품 전문점 다이소입니다.~!

1층의 2/3가 미용관련 제품으로

꽉 차 있었어요~!

 

 

오늘도 제일 먼저 달려가보는

리들샷 앰플코너!

역시나 판매소진으로 구경을

할 수가 없네요!

 

시카 캡슐 마스크 하나 쟁이고

다이소에는 옥스포드 블럭제품도

빠질 수 없죠.

2층으로 후다닥 올라가 봤는데요.

 

완구쪽에 다양한 옥스포드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경찰헬기, 푸드트럭 치킨, 119구급대

소방헬기, 무반동 포차, 주방세트

욕실세트 다양하게 있는데요.

 

제가 찾고 있는 제품은 

이순신 동상 품번 : 1041550

이 제품은 없더라구요. ㅠㅠ

 

다이소몰에도 재입고예정이라고만

쓰여있어서 못사는건가 했는데

다이소몰에서는 매장위치와 재고확인

이 가능하다는걸 이제야 알게됐네요.

 

PC에서는 다이소몰 매장재고검색

클릭으로 가까운매장에서 재고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가게, 다이소 | Linktree

Linktree. Make your link do more.

linktr.ee

 

다이소몰 앱에서도 확인가능한대요.

다이소몰 앱에서는 

홈이나 카테고리에서

멤버십 > 매장상품찾기 > 매장위치찾기

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리들샷 앰플도 재고확인을 

해봤는데요 리들샷 앰플은

구할 수 없엇지만, 이순신

옥스포드 블록은 구했답니다.

 

친구동네에서 획득 후

노량 포스터앞에서 한컷

퀄리티 나쁘지 않네요~!!

만족스러워요~!

 

마무리 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다이소 시흥 장현지구점은 1층,2층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넓은매장과 다양한 상품이 구비되어 있는데요. 인기제품들은 이곳도 구하기가 쉽진 않더라구요. 원하는 상품이 있으시다면 다이소몰에서 상품검색 후 재고확인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편리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