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신포국제시장 에그타르트 타르트야 가성비 맛집

by 달콤호박 2024. 2. 8.
반응형

신포국제시장에서 유명한 에그타르트 가게

타르트야 입니다.

저는 인천에 사는 친구가 사와서 처음 먹어

보았는데요! 결론은 가성비 최고네요~!

에그타르트-타르트야-신포국제시장-2500원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49번길 32-1
(지번주소)내동 215-21

 

[ 영업시간 ] 

평일 12:00 ~21:30

주말 11:00 ~21:30

주차 - 신포시장 공영주차장 이용

신포역 3번출구에서 8~10분 거리.

후기

어떤 음식을 먹든 먹을만하다 

정도의 시식평을 남기는 친군데

이곳의 타르트는 가기만 하면

꼭꼭 사오는 메뉴더라구요.

 

맛이 궁금하네~ 한마디에

만나는 날 챙겨갖고 온 기특한

친구에요 ㅋㅋ

 

오리지날 에그타르트 인데요.

처음 놀란건 크기!!

제가 손이 작은편이 아닌데

손안에 가득차요~!!

 

두번째 놀란건 가격인데요~!

이 크기에 가격이 2,500원이라니

가성비 너무 좋아요~!

 

페이스트리 도우라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라떼 아이스랑 먹으면 맛이 더 좋아요.

 

어디에서 맛볼 수 없는 그런 맛은

아니지만 신포국제시장에 방문하게 

된다면 이정도 가격에 맛이면 사와야죠~!

 

저도 그래서 겸사겸사 방문했습니다.

친구가 설명해준대로 가니 찾긴 쉬웠구요.

 

tvN 놀라운 토요일에 방송이 된줄은 

몰랐네요. 언제 나왔었지? 자주 봤는데...

 

오리지날, 크림치즈, 초코, 시나몬애플

옥수수, 블루베리 크림치즈 6종류가 

있구요. 가격은 2,500원 같아요~!

 

6개구매시 박스포장이 된다고 해서

6개 신중하게 골라서 포장해 왔습니다.

제 입맛엔 오리지날, 크림치즈 타르트

맛있더라구요~!

 

인천 별미지교에서 밥도 맛있게

먹고 신포국제시장에 들러서

구경도 하고 포장도 해와서 그런지

뿌듯한 하루였네요~!

 

눈깜짝할 사이에 다 먹어치워서

다음번엔 더 많이 사와야겠어요!!

 

 

인천 별미지교 한식뷔페 가성비맛집. 모임장소 추천.

여러명과 약속장소를 정할때 장소 정하기가 쉽지가 않은데요. 그럴때 제일 만만한 곳이 뷔페인거 같아요. 다양한 뷔페가 있지만, 저희는 한식뷔페 별미지교로 정했습니다. 가격성능비가 좋은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신포국제시장에 있는 에그타르트 전문점 타르트야 입니다. 2,500원에 맛도 훌륭한 가성비 맛집이에요~! 다음번엔 2박스 사오렵니다. 왜 유명한지 알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