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반올림피자샵] 시흥시청점, [라홍방마라탕] 시흥능곡점, 마라탕,마라상궈 맛집

by 달콤호박 2023. 6. 18.
반응형

시흥 배달 포장 맛집

반올림 피자샵 시흥시청점과

라홍방 마라탕 마라상궈 맛집 시흥능곡점

알려드릴께요~!

시흥 맛집-반올림피자샵-시흥시청점-라홍방마라탕-시흥능곡점-마라탕-마라상궈-맛집

반올림 피자샵

TV에서 피자광고가 나오는데,

치즈오븐스파게티가 땡기더라구요.

 

요거 하나를 배달하긴 애매해서

검색을 해보니, 가장 가까운 매장이

반올림피자샵 시흥시청점이 있네요.

 

주소: 경기 시흥시 시청로68번길 30

매일 12:00~23:00

(포장, 배달)

 

간판이 크길래 식사도 가능한 매장이었구나

생각했었는데,  안으로 들어가보니

주문만 가능한 곳이었어요.

 

테이블없습니다. 검색해보시면

포장, 배달 매장이라고 나와요~!!

 

 

매장내부는 오른쪽에 주문하는 곳이 있구요.

입구 맞은편 벽에 메뉴들이 게시되어 있습니다.

 

전 치즈오븐스파게티 5,900원을 주문했구요.

7분이 걸린다고 말씀해주시네요.

배달 앱, 전화 주문 가능한 곳인데

전 지나가는 길에 들러봤습니다.

 

간이의자 2,3인용이 배치되어 있어서

그곳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으니,

배달의 민족 알림이 계속 울렸고,

방문하시는 분들은 이미 주문을 해서

픽업을 해가시는 분들이었어요.

 

어차피 치즈오븐스파게티 하나는

배달도 안되고, 처음 시키는 매장이라

전 일부러 와본거긴 한대요.

 

매장도 깨끗하고 포장 손님들도

꾸준히 들어오시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비닐없이 주시길래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들고 나왔는데 , 가는 길에 너무

뜨거워서 모서리 끝에 끝을 잡고 조심히

들고 왔습니다.(봉지필수;)

 

포장을 열면 포크하나가 같이 들어있구요,

윗뚜껑을 열면 반올림하세요 캐릭터가ㅋ

귀여워서 좋네요~!

 

적당히 자극적이고 페퍼로니랑 햄이

다른데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다음엔 피자 한번 시켜줘야 겠어요~!

 

도미노피자랑 파파존스피자만 있는줄

알았는데, 가까운 곳에 피자집이 있어서 좋네요.

(배달비 절약!!!!!!)

 

통마늘 불고기, 고구마피자 추천글을 많이

봤는데, 다음엔 이 메뉴로 피자를 도전해 

보겠습니다.

라홍방 마라탕

어제 시켜먹은 메뉴인데요,

지인 추천맛집이라서 날씨가 덥다는 핑계로

배달비 투자해서 시켜보았습니다.

 

주소: 경기 시흥시 승지로 60번길 28 1층 

108호, 109호

시흥능곡역 1번출구에서 372m

영업시간 : 매일 10:00~22:00

 

시흥능곡역에 있는 매장이라 가보진 못했고,

지인이 재료가 신선해서 우선 추천!, 맵기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다고 추천해준 곳이에요!

 

시흥에서 마라탕, 마라상궈 시켜먹은데 중에서

이곳이 젤 맛있엇다고 해서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마라상궈입니다.

 

배달은 40분정도에 왔구요.

단무지랑 땅콩소스, 피크닉 음료도 

주셨네요. 음료가 먹을게 없었는데 good!

 

마라상궈는 적당히 맵고, 적당히 짰어요.

조금 짜요란 말이 이말이였나봐요.

제가 먹기에는 간이 괜찮았습니다.

 

지인분 말대로 재료가 좋더라구요.

재료 손질이 잘되어 있는거같고 신선했어요.

 

소사이즈는 제기준에는 1.5인분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지인분 말론 마라탕, 마라상궈 둘다

맛있지만, 다음엔 꼭 마라탕을 먹어보라고 

해서 다음번엔 마라탕을 주문해 볼려고 합니다.

 

배달음식을 시켜먹을때도 어디서 

시켜먹을까 고민되는데 좋은 곳

알게되서 좋네요~!!!


 

*시흥능곡역 먹거리 놀거리*

 

시흥 맛집 팔각도 시흥능곡점 숯불닭갈비 (내돈내산)

시흥능곡역 3번출구 근처에 있는 숯불닭갈비 닭 특수부위 전문점 팔각도 입니다. 시흥능곡역에 생긴지 몰랐었는지 시흥 맛집이 한군데 더 생겼네요~!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시흥시 능

hobakkoong.tistory.com

 

 

 

 

바른치킨 시흥능곡점 현미바삭&바질바삭 치킨 내돈내산 리뷰

저의 배달최애메뉴 바른치킨입니다. 현미바삭메뉴를 주문하려고 배달앱을 열었는데 바른치킨에도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현미바삭은 포기할수없어서 반반바삭메뉴로 도전해봤습니다. 메뉴

hobakkoong.tistory.com

 

 

시흥능곡 [최고집 칼국수] 칼국수 전문점

시흥능곡역 1번출구 근처에 있는 최고집 칼국수 전문점 입니다. 이용후기 친구가 콩국수 아니면 팥칼국수 이런 메뉴가 먹고싶다고 해서 찾은 곳 시흥능곡역 최고집 칼국수 입니다. 두가지 메뉴

hobakkoong.tistory.com

 

 

시흥 놀거리 만화까페 벌툰 시흥능곡점 데이트 코스 추천

만화책, OTT, 보드게임, 맛사지 등 다양한 놀거리가 있는 만화까페 벌툰 시흥능곡점 입니다. 시흥 놀거리 데이스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시흥시 능곡번영길 25 5층 만

hobakkoong.tistory.com

 

 

시흥 벚꽃 명소 갯골생태공원 벚꽃터널 오늘 서울 근교 나들이 추천

시흥 유명 명소 중 하나인 갯골생태공원 입니다. 벚꽃시즌엔 시흥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곳이랍니다. 갯골생태공원 내 벚꽃터널 오늘 다녀왔어요~! 갯골생태공원 벚꽃터널 보라매공원을 다녀온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시흥 배달 맛집 반올림 피자샵, 라홍방 마라탕 마라상궈 전문점입니다. 시흥시청역 근처에서 피자 시켜먹을만한 곳이 없었는데 도우 식감 괜찮았구요, 토핑이 신선하고 듬뿍 올려줘서 좋았어요. 라홍방 마라탕은 꼭 한번 먹어보라고 추천받은 곳이였는데요. 마라가 자극적이어서 잘 먹지 못했었는데 이곳은 초보자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맵기였고, 재료도 좋아요~! 젤 낮은 맵기는 저같은 맵찔이도 먹을만 하더라구요. 지인이 추천할만 하네요. 재료도 좋고 맛도 좋아요. 이래서 사람들이 마라를 좋아하는구나를 알게 해준 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