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한정선 판교 현대백화점 과일찹쌀떡 선물용으로 좋아요

by 달콤호박 2024. 2. 18.
반응형

판교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핫한 

디저트 맛집 한정선에 다녀왔습니다.

후기

판교 현대백화점 B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반차를 쓰고 평일 낮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제품을 사기위한 줄이 조금 있네요.

 

그래도 평일이라 많이 기다리진 않았어요~!

저녁시간이나 주말엔 줄이 길다고 합니다.

 

보기에 아기자기하고 예뻐서 선물하기

딱 좋아보이는 비주얼이었는데요.

 

포장시엔 추가비용이 들어갑니다.

6구 선물상자(3.0), 9구,12구 선물상자

(4.0) 보자기, 노리개는 (3.0) .

선물용이시라면 포장 괜찮아 보이네요.

 

메뉴는

·  대왕 찹쌀떡 5.0

· 홍시 찹쌀떡 4.2

생딸기 찹쌀떡 4.0

· 생딸기 찹쌀떡 4.5

· 만년설 찹쌀떡 5.0 

· 앙버터 찹쌀떡 3.5

· 통귤 찹쌀떡 3.8

· 골드파인애플 찹쌀떡 4.0

· 샤인머스캣 찹쌀떡 4.0

· 골드키위 찹쌀떡 4.5

있었는데요.

 

 

저는 생딸기 찹쌀떡 2,

생딸기 찹쌀떡 2, 홍시 찹쌀떡 1

을 포장구매 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엔 어딜가나 유명한 곳은 이정도의

가격인거 같아요.

 

포장주문을 하면 종이봉투에 담아

주시구요, 찹쌀떡 포장지가 알록달록

화사해서 좋네요.

 

가족들과 찹쌀떡을 하나씩 맛보았는데요.

생딸기 찹쌀떡은 팥과 찹쌀이 들어있는

기본찹쌀떡 베이스에 생딸기가 들어있는

비주얼이에요.

 

딸기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과일의 상큼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찹쌀떡은 쫜득스타일은 아니고

부드럽고 쫄깃한 스타일이구요.

딸기는 상큼하고 팥은 달달해요.

일본스타일이라고 해야할까요?

 

포장도 예쁘고 과일이 통째로 들어가

있어 보는 재미도 있고, 떡과 과일을

같이 먹는 재미도 있어서 한번씩

기분내긴 좋은 디저트인거 같아요.~!

마무리 글 

판교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과일찹쌀떡 전문점 한정선입니다. 성수점에서는 줄서서 먹어야 하는 맛집이라고 하는데요, 판교점에서는 평일에 와서 운좋게 긴 기다림없이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부드럽게 씹히는 떡의 식감과 풍성한 과일식감으로 맛도 좋지만 비주얼이 예뻐서 선물용으로 더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