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주안역 [까페 더 블랙] 딸기라떼 맛집, 분위기 까페, 인테리어 맛집.

by 달콤호박 2023. 6. 23.
반응형

오늘은 왠지~단짠단짠의 마력을 가진

브라운 치즈 크로플이 너무 땡기더라구요.

그냥 검색 한번 했을뿐인데,

브라운치즈 크로플 맛집으로 나온 이곳!!

 

주안역에서 나와서 찾기도 엄청 쉬웠어요.

대로변에 위치하고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 때문에

눈길이 가는 곳입니다.

 

크로플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왔는데,

가게 앞에서부터 딸기라떼 맛집이라는 

여러가지 홍보물이 여기저기에 붙어있었어요.

영업시간은 일~ 목 10:00~11:00

금~ 토 10:00 ~ 12:00 

영업시간이 길어서 좋네요. 저희가 좀 

늦게 갔었거든요.

가게 안을 들어서면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소품과 인형들이 눈에 띄여요~!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여기저기 

카메라로 막 찍다가

(그냥찍어도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주문을 하러 갔습니다.

음료에서부터 디저트 쿠키 케익까지 

종류도 엄청 많고, 없는 메뉴를 찾는게 

더 빠를거 같았는데....

브라운치즈 크로플이 없었어요...

직원분이 쇼케이스 진열에서 누락이 된거같다고

주문이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시네요 ㅋㅋㅋ

 

저희는 저 많은 메뉴중에

문앞에서부터 딸기라떼 맛집이라는걸

누누히 강조하고 계시기에

딸기라떼 S 5,8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S 3,800원

브라운치즈 크로플 7,100원

주문을 했습니다.

S,M,L사이즈가 있었는데

저희가 시킨 S사이즈도 양이 괜찮네요!

보자마자 눈에 띄는건 딸기라떼!

딸기도 많이 들어있는거 같아요.

딸기라떼는 빨대로 열심히 저어서 드셔주셔야

제대로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맛을 보시면 왜 그렇게 딸기라떼 맛집이라고

하는지 납득이 가는 맛이에요~!!!

딸기라떼 맛있어요~!!

 

브라운치즈 크로플도 먹어봐야겠죠~!!

단짠단짠의 카라멜 풍미의 브라운치즈

크로플은 맛이 좀 부드럽다고 해야하나?

강렬한 단짠의 매력은 아니었어요~!

아이스크림, 브라운치즈, 크로플

무난한 맛이였습니다.

제 기준엔 이번 한번으로 만족하기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디저트와 

같이 먹기 좋은 메뉴니까요~!

크로플과 잘어울려서 좋았습니다.

이곳에서 제일 맘에 든건 딸기라떼였구요,

두번째로 마음에 든건 충전서비스였어요.

테이블마다 충전케이블이 종류별로 있더라구요

회사에서 따로 쓰는 핸드폰이 있어서

충전을 미처 못했었는데 

이곳에서 편하게 충전을 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감동적이었어요 ㅎㅎ

 

충전기를 들고 다니기 번거로웠는데,

편하게 충전도 하고, 딸기라떼도 맘에 들고

가게도 예쁘고 분위기도 좋고~!

기분 좋아지는 까페였습니다.

 

더블랙라떼도 시그니처메뉴던데

다음엔 이메뉴와 딸기라떼를

먹으러 다시 올 생각입니다.

 

딸기라떼가 땡기신다면 이곳 추천합니다.!!

 

주소: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729

주안역 1번출구에서 344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