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투썸플레이스 썸머 스탬프 ( 피크닉 테이블 & 바스켓 ) 이벤트 -빙수1개포함 총10개 스탬프적립

by 달콤호박 2023. 6. 17.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열심히 모아서

증정품 예약을 하고 한숨 돌리고 있으려니

투썸에서도 이벤트를 하고 있었네요.

투썸하트적립으로 무료음료 쿠폰이 생겨서

쿠폰을 쓰려고 앱을 들어갔다가, 

아..이런...또 보고야 말았습니다.

이건 또 뭘까~!!!!

빙수1개 포함 총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선착순 증정!

스탬프 적립기간은 6월16일에서 7월6일까지

여름이라 음료를 자주 마시긴 하는데

기간은 그리 길진 않은거 같아요.

 

스타벅스는 17개를 모아야 하는데

투썸은 10개를 모아야 해서 상대적으로

부담은 덜하네요.

그런데...빙수1개가...

저는 커피를 자주 마셔서 음료는 금방

채울 수 있을꺼 같은데, 빙수는...

일단 빙수가 채워지면 해볼까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마음은 모아볼까?쪽으로..

쓸데없이 공간만 차지하는게 아닐까 했는데

바스켓이 접어져서 9.5센티까지 줄어들고

테이블에 휴대폰이나 테이블을 

거치할 수 있게 디자인이 되어있네요.

나쁘지 않은데? 그래서 가까운 매장에

실물을 보러 갔습니다.

입구에 이벤트 전단지가 붙어있어요~!

 

그런데..이곳은 실물이 없네요

투썸 스탬프 이벤트를 여러번 해봤는데

실물하고 차이가 많아서 꼭 보고 

도전하고 싶은데, 일단은 다른 매장에서

실물을 보고 실물후기는 나중에 올려보겠습니다.

 

투썸 스탬프 이벤트는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스탬프를 다 모으시고 쿠폰을 꼭 받으셔야해요

선착순 기준은 쿠폰을 받은

기준입니다.!!

쿠폰을 받은 후 기간내 예약을 하지 않아도 

증정품을 받으실 수 없어요~!!

저는 어느새 3개를 모았습니다.

언제 모았는지는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이대로라면 이것도 가능은 할꺼같네요

스탬프 적립은 투썸하트 정회원만 참여가능하고

투썸하트 앱을 제시하면 제품 구매시 적립을 

하실 수 있어요.

전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했더니, 

하트랑 스탬프랑 같이 적립이 되어 있더라구요.

스탬프는 선물하기도 가능합니다.

단! 1회만 선물하기 가능

선물받은 스탬프를 재선물하는건 불가.

스페셜 스탬프를 일반스탬프로 1회 선물가능.

 

예약이후에는 예약일자나 점포변경은 

불가합니다.

(이건 다른 이벤트들도 동일하니까요~!)

 

증정품 쿠폰을 이미 발급받은 경우 또는 예약

완료후 결제취소 불가~!

 

여러가지 제약이 좀 있는 듯 하지만, 

그래도 10개만 모으면 되니까요~!!

스타벅스 17개는 좀 많긴 합니다.

증정품이 좋긴 하지만요~!!

 

더운날씨에 시원한 음료도 마시고,

10개를 모으면 증정품도 준다고 하니

기회가 되시면 도전해보세요~!!

 

★☆회사근처 매장에서 실물구경했습니다.★☆

테이블높이는 제 손 한뼘만한 높이에요

생각보다 높진 않은데 넓어요~!!

간단하게 먹거나 태블릿을 올려두고 

쓰긴 좋을꺼 같아요!

바스켓이 생각보다 작지 않아요~!! 적당한 크기!

무게는 가볍고 안쓸땐 접어서 보관도 할 수 있으니,

실용성도 좋아보이네요! 

내일도 투썸 가야겠어요 ㅋㅋ

 

6월23일 드뎌 스탬프를 다 모았어요~!!

 

*쿠폰발행/ 증정품 예약하기 / 수령매장선택

 

*증정품수령정보입력( 날짜랑 시간)

- 7월3일이 가장 빠른날이라 이날로 선택!

 

예약완료했습니다.~!! 

선착순 증정이라 다 모았는데 예약안되면

어쩌나 했는데 아직까진 괜찮았나봐요~!!

예약에 성공하시길 바래요~!!

 

[[[[[7월3일 바스켓 수령완료!!!]]]]

가벼워서 박스채 들고오는데

무리없었구요~ 생수2L 4병 넣어봤는데

여유로워요~ !! 접었다 폈다하면 되서 

보관용이하구요~!! 테이블이 컵 두개 

올려도 여유있네요 ~ 사이즈 맘에 듭니다.

10개 스탬프 모은 보람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