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레알팜마켓 미니토렌지 고흥 반건조 숯불생선구이 구매 후기 (내돈내산)

by 달콤호박 2024. 4. 8.
반응형

레알팜마켓 제품은 늘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자주 구매하는데요.

이번엔 미니토렌지와 고흥 반건조

숯불생선구이 3종 세트를 구매해봤습니다.

미니토렌지

방울토마토 인듯 한대

미니토렌지라는 이름이

재미있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오렌지빛 상자에 500g x 2박스가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네요.

 

미니토렌지는 자가액비를 사용하여

인위적이지 않은 단맛과

땅에 가깝게 유인해서 균일한 맛의

토마토를 생산하는 토경재배 방식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레알팜마켓-방울토마토-미니토렌지-반건조생선-숯불생선구이-반건조숯불-고흥반건조생선

 

레알팜은 생산지에서 바로 배송을

하기 때문에 언제나 싱싱한 상태로

배달이 와서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꼭지도 살아있고 토마토 상태가

탱글탱글해요~!

 

꼭지를 떼고 물로 세척한 후

먹어봤는데요. 대저토마토가

생각나는 탱글 쫀득한 식감과

새콤한 맛이 있어요~!

 

그리고 단맛은 청량하네요~!

기분좋은 단맛이라 계속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설탕 필요없어요!!

 

토마토는 껍질이 자꾸 걸리적 거리고

샐러드 먹을때 양상추가 맛없어서

함께 먹는 정도였는데, 이건 자체로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좋아요~!

 

500gx2개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빨리 먹어버렸네요 ㅋ

 

▣ 보관방법 

- 꼭지를 딴 후 ,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세척

 

- 물기를 제거한 후 밀폐용기나 지퍼백에

키친타월을 깔아 냉장고 채소칸에 보관

고흥 반건조 숯불생선구이

레알팜마켓은 과일, 야채, 디저트를

파는 곳인지 알았는데 생선도 판매를

하고 있었네요.

 

반건조 생선에 조리가 되어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조건에 딱 맞는 제품이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전라남도 고흥에서 해풍으로 자연건조한

반건조 생선으로, 국내 천일염과 녹차가루로

밑간과 향을 잡고 최상급 참숯으로 노릇하게

구워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상품은 3종 세트였는데요.

가자미 구이 + 대삼치 + 고등어구이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배송은 아이스박스+아이스팩에

넣어져 깔끔하게 왔어요~!

 

섬마을어부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리스트와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힌 안내문이 있었는데요.

 

네이버에서 섬마을어부를 치니

레알팜마켓(3종세트만 있음)보다

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이곳에서 주문을 하셔도

괜찮을 거 같아요~!

 

 

노릇노릇하게 제대로 구워진

가자미, 대삼치, 고등어 구이라

보기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대삼치를 먼저 먹어봤는데요.

크기가 아주 대박이에요.

24cm 후라이팬에 올려진 삼치구이 입니다.

 

조리방법은 

1. 전자레인지 1~3분 데워먹기

2. 후라이팬에 기름살짝 두르고

2~3분정도 구워먹기

3. 찜기에 아주 살짝 찌거나

데워먹기( 등푸른 생선 X )

 

조리방법 중에서 저는 후라이팬에

구워서 먹었는데요. 이미 간이

되있는 제품이라 따뜻하게

데워 먹는 정도로 드시면 되구요.

 

크기도 크고 살도 쫄깃,두툼하고

숯불에 구워서 숯불향이 강하지만

기분좋게 나네요~! 

 

짜지 않고 딱 적당한 간에 생선향이

강하지 않아서 다른 소스 필요없네요.


 

*레알팜마켓 구경하러 가기*

 

레알팜마켓

rlaf****님 ★★★★★ 레알팜에서 특가로 먹어봤는데 진짜 진짜 맛있어서 벌써 3번째 시켜먹어요~~ 고구마로 저녁을 대신하는데 속도 편하고 다이어트하는데 유지도 잘되더라구요ㅎㅎ 이번 5kg시

www.realfarmmarket.co.kr

*레알팜마켓 구매상품*

 

레알팜마켓 미래향 설향 딸기 구매 후기

제품의 상태와 배송상태가 좋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는 레알팜마켓 인데요. 이번에는 국내육성품종이라는 미래향과 설향딸기를 주문해봤습니다. 미래향 구매 후기 미래향은 처음 들어봤는데요.

hobakkoong.tistory.com

 

[건강한 간식] 달콤말랑 소담미스틱 , 고구마 스틱, 고구마100% 간식, 맛있구마 (내돈내산)

레알팜이란 게임을 하면 가끔씩 이장님 진심특가전!이란 공지가 올라와요. 게임유저들에만 특가로 판매하는 상품인데요 게임유저 ID가 있어야 레알팜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수가 있구요. (특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레알팜에서 이번에 주문한 상품은 미니토렌지와 고흥 반건조 숯불생선구이 입니다. 미니토렌지는 이름이 독특해서 주문해 봤는데요, 대저토마토같은 새콤 쫄깃한 식감과 청량한 단맛에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고흥 반건조 숯불생선구이는 크기도 크고 해풍에 말린 반건조생선에 천일염으로 간을 하고 숯불로 구워내서 쫄깃하고 통통한 살과 딱 알맞은 간이 좋았어요. 섬마을어부에서 구매하시면 더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으니 이곳에서 구매를 하셔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이번 쇼핑도 성공적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