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시흥 로스터리 카페 [비긴 어게인] BEGIN AGAIN 편안한 감성 카페

by 달콤호박 2023. 7. 5.
반응형

후덥지근 너무 더운날씨에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생각나서,

좀 편안히 쉴만한 까페가 없을까 

고민하다가 불현듯 이곳이 생각나서

방문해보았습니다.

로스터리 카페라서 그런지 다양한

원두판매가 눈에 띄였구요, 

그리고 입구에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전단지도 눈에 띄였어요.

커피랑 아이스크림을 주력으로 

파시는거 같더라구요

다양한 커피 종류들이 있구요,

이곳에서만 먹을수 있는 오트라떼

오트크림라떼, 동링차 같은

특별한 메뉴도 있었어요~!!

디저트도 말렌카 허니케이크, 티포카슈

다른데에선 못보던 메뉴들이 있네요.

전 오늘 처음 온 관계로

무난한 메뉴를 시켜봤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브라우니를

시켰습니다.

브라우니에 아이스크림이 추가되면

더 맛있을꺼 같아서 추가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해서 따로 담아서 주셨어요~!

 

커피전문점이라 그런지

커피가 맛있어요~!!

깔끔한 맛이에요~ 

향도 좋구요~!

다양한 커피메뉴가 있던데

하나씩 먹어보는 재미도 있을꺼같아요.

 

앉아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원두를 구매하시는 분도 계시고,

원두문의도 하시더라구요

전문점 분위기 물씬 풍겼습니다.

 

브라우니는 초코렛이 중간중간 씹히고

아이스크림하고 먹으니 당분 섭취 최고네요!

피로가 가시는 기분이었어요!!

인테리어가 감성적이구요, 왁자지껄한

분위기가 아니라서 음악들으며,

편안히 쉬다왔어요~!!

요런 감성카페가 주변에

있는지 이제 알았네요~!

종종 들를께요~!!

 

주소: 경기 시흥시 새재로17번길 18

시흥시청역 3번 출구에서 481M

영업시간 평일 08:00~21:00

주말 10:00~21:00

라스트오더 2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