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문래 [러스트 베이커리] RUST BAKERY 베이커리 맛집

by 달콤호박 2023. 7. 3.
반응형

후식으로 멀 먹을까 친구랑 돌아보다가

발견한 가게입니다.

빵순이친구가  지나가다가 이 가게를

보더니 맛집의 기운이 느껴진다

했더랍니다.~!

저녁시간대였는데, 한쪽 빵칸은 텅텅텅텅!

비어있었어요. 그냥 지나가다가 처음

와본거라  별다른 기대감이 없었는데,

텅빈 빵진열대를  보니  갑자기 빵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더라구요!

남아있는 빵이에요.. 얼마 없었는데, 저희가

고민하는 그 순간에도 사람들이 꾸준히

빵을 사러 오셨구요, 점점 더 없어져갔어요;

케익도 2조각 남아있는게 다였어요.

빵순이친구가 브리오슈 레몬이

맛있어 보인다고해서 하나씩 포장했어요.

 

저녁을 먹고 온 뒤라 빵까진 무리여서

포장을 했구요, 나중에 검색해보니

브리오슈 레몬이  대표메뉴더라구요

역시 빵순이친구는 보는 눈이 있어요 ㅋㅋ

음료는 뭘 먹을까 고를려고 위쪽을 둘러보는데

메뉴판이 보이지 않았어요.

테이블위에 이렇게 나무판으로 되있는게

메뉴판이였네요. 피치블라썸, 웨딩 임페이얼은 

홍차메뉴라고 하셔서, 저희는 

 

아메리카노 아이스 4.5

브라운커피 아이스 6.0

(카라멜라떼에 크림을 올린거)

브리오슈 레몬  4.3 (x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가격대가 비싸지 않았습니다.

1,2층에 좌석이 마련돼 있구요,

1층외부 남자화장실, 2층에 여자화장실

2층계단이 좀 가팔랐어요,

2층테라스에 자리를 잡았다가

후덥지근한 날씨에 다시 실내로~

1층, 2층 전부 손님들로 다 차있어서

2층에 한테이블 남아있는 곳에 앉았답니다.

브라운커피는 카라멜맛과  부드러운

크림맛이 과하지 않아서 맛있었어요

카라멜라떼나 바닐라라떼류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맛이에요~

적당한 단맛이 맘에 드네요.

분명 배불렀는데, 자리에 앉으니 빵맛이

궁금해서 개봉~! ㅋ

안에 레몬크림이 가득들어있어요~!

상큼한 레몬크림맛에 빠져서 

먹다보니, 사진 찍는걸 깜박했네요;;;

레몬크림 강추합니다.

 

빵자체도 맛있어서, 사람들이

왜 그렇게 빵을 사러 마니 오셨는지

알 거 같드라구요,

다음번에 문래에 오면 저녁먹을 가게에

웨이팅을 먼저 걸어두고

여기에 빵을 사러 와야겠어요!!!

얼그레이 퀸아망, 크로와상도 

대표메뉴라고 하니 다음번엔 꼭 

빵을 사러 먼저  들러야겠습니다.

추천!추천!추천!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 21:30

매장은 21:50분까지 이용가능해요

 

주소: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79길 15

러스트베이커리

문래역 7번출구에서 494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