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신도림 [후와후와] 일본가정식 전문점.깔끔한 맛,재료가 좋아요.

by 달콤호박 2023. 7. 6.
반응형

마라탕에 꽂혔던 회사동생이 이번엔 명란에 

꽂혔어요. 그래서 찾아낸 곳이 이곳 후와후와!

아보카도 명란덮밥을 판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오늘의 점심은 이곳으로 정했습니다.

매장이 크고 넓은데, 손님들로 가득차있어서

자리가 없는줄 알았는데 안쪽에 두테이블만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마지막 자리에 착석했습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지만,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아보카도 명란덮밥 2개를 주문했습니다.

깔끔한 세팅, 신선한 재료가 

눈에 띄네요~!

명란이 어딨나 찾았더니 계란밑에

숨어있었어요~!

생각보다 명란이 많은 양은 아녔어요~

아보카도 반개가 통으로 얹어있었는데

부드러워서 숟가락으로 잘 잘려지고

간장소스가 더해져있었어요.

 

야채, 계란 ,명란을 다같이 비벼보면

밑에 깔려있던 간장소스가 같이 버무려져서

간이 맞아요~! 계란은 알맞게 반숙되어 있구요

아보카도도 보들보들 합니다.

 

이곳은 재료가 신선하고 소스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매장도 넓고, 테이블도 넓어서

주변 신경안쓰고 얘기하기도 편하구요.

 

저는 이곳에서

돈카스 커리 솥밥

미소항정살 솥밥

쭈꾸미 날치알 치즈 솥밥

프리미엄 장어 솥밥

이번에

아보카도 명란 덮밥

 

이렇게 먹어봤는데요,

특별하게 맛있는 메뉴를 뽑으라고 한다면

................

다 비슷한거 같습니다. ㅎㅎ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와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2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5층 

신도림역 5번 출구에서 64m

영업시간 : 11:00~22:00

라스트오더 21:00

백화점 영업시간 및 휴무일 동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