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컴포즈 커피 COMPOSE COFFEE 신메뉴 폼미쳤도넛 커스터드 후기

by 달콤호박 2024. 5. 25.
반응형

컴포즈 커피 ( COMPOSE COFFEE)

디저트 신메뉴 폼미쳤도넛 크림치즈,

커스터드 2가지 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이용후기

컴포즈 커피에서 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먹을만한 디저트는 크로플 한가지라

아쉬웠는데, 새로운 디저트가 나왔더라구요.

 

폼미쳤도넛!!

누구나 좋아하는 크림치즈와 커스터드

2가지 종류이고, 가격은 각 3,500원

입니다. 가격이 싸진 않네요~!

 

제가 이용한 매장은 시흥장곡 메디프라자점

입니다. 1층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고,  직원분이 손도 빠르시고

친절하세요.

 

시흥 화폐 시루 결제도 됩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되는데,

시루 결제시엔 카운터에서 주문하셔야 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폼미쳤도넛

커스터드를 주문했는데요

도넛의 봉투 크기가 꽤 크네요~!

 

냉동제품이구요, 90G에 230kcal.

봉투 안에는 도넛이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어요. 봉투가 과대포장이네요 ㅋ

 

사진처럼 도넛의 두께는 도톰해요~!

크림도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맛은...우리가 익히 아는 도넛의

맛입니다. 도넛 자체가 부드럽거나

쫄깃한 식감이 있는 건 아니구요.

 

마트에서 대량으로 파는 도넛의

맛과 비슷합니다. 커스크림 자체는

많이 달지 않고 좋았어요~!

 

출출할때 하나 먹으면 포만감도

있고, 맛도 나쁘진 않았지만,

3,500원을 주고 사먹을 거 같진 않아요.

 

컴포즈에서 직접 구워주는 크로플은

2,5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고 위에

메이플 시럽도 뿌려 주더라구요.

 

폼미쳤도넛의 크림치즈 맛은

먹어보지 않았지만, 커스터드의

가성비가 만족스럽지 않아서 추가

구매는 하지 않겠습니다.

 

저에게 컴포즈 커피 디저트는

크로플이 최고네요~!


*시흥 근처 카페 둘러보기*

 

시흥시청 맛집 비긴 어게인 Begin Again 카페, 원두 보관방법

시흥시청 근처에 있는 커피 맛집 비긴 어게인 Begin Again 입니다. 로스터리 카페라 원두를 구매할 수 있고 이곳만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시흥시 새재

hobakkoong.tistory.com

 

 

시흥 물왕호수 뷰맛집 [레이크우드] 베이커리 카페

물왕호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레이크우드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이용후기 1층, 2층, 3층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3층 테라스를 노리고 온건대 마침 3층이 공사중 이더라구요 ㅠ

hobakkoong.tistory.com

 

 

시흥 [청화공간] 한옥까페, 편안한 휴식과 힐링공간.푸른소금슈패너 맛집.

한옥에서 바라보는 비내리는 영상에 꽂혀서 한옥까페를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시흥에 이런곳이 있는 줄 몰랐네요. 시흥대야역에서 13분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소 : 경기 시흥시 호

hobakkoong.tistory.com

 

 

시흥 가볼만한 곳 시흥대야역 맛집 더숲 소전미술관 베이커리 북카페

시흥대야역 카페 더숲 소전미술관입니다.책과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 미술관을 즐기실  수 있고, 자연의 힐링도 느끼실 수 있어요.드라이브 하기에도 좋은 곳이랍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컴포즈 커피 디저트 신메뉴 폼미쳤도넛 입니다. 크림치즈, 커스터드 2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커스터드를 구매했습니다. 도넛안에 필링이 많이 들어있고, 맛도 괜찮은 편이지만, 3천5백원이란 가격은 좀 비싸게 느껴져서 추가구매는 안할 생각입니다. 컴포즈 커피 디저트 메뉴에서는 크로플이 맛있습니다. 추천드리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