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삼각지역 맛집 몽탄 평일 웨이팅 후기 주차 정보

by 달콤호박 2024. 8. 2.
반응형

줄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짚불구이 전문점 삼각지역 몽탄 입니다. 평일에는 웨이팅이 덜하다는 얘기가 있어서 친구랑 평일에 도전을 해봤습니다. 평일 후기 웨이팅 후기 및 주차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서울 용산구 백범로99길 50
(지번주소) 한강로1가 251-1
-삼각지역 8번 출구에서 가까움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웨이팅 작성은 11시부터 가능

 

◐ 주차 ◐ 

- 주차공간 없음, 유료 이용
(용산베르디움프렌즈 주차장 유료
삼각지역 주차장 유료 이용가능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

 

 

이용후기

처음에 이곳이 유명한 곳인줄 모르고 1시쯤 방문을 했더니 이미 예약이 끝나있더라구요. 후기를 찾아보니 오픈런을 해야 한다고 해서, 서둘러 온다고 했는데, 저의 예상시간보단 조금 늦게 도착했어요. 11시30분쯤 등록을 하니, 저희는 54번째 순서였습니다.

삼각지역-맛집-몽탄-삼각지-짚불구이-항정살-양파볶음밥-웨이팅-후기-평일-주차

 

몽탄 웨이팅 등록을 하고 다른 분들처럼 근처 카페에서 대기를 했는데요. 친구랑 커피마시며 수다떨다 보니 기다림이 그리 지루하진 않았어요. 베이커리 카페에서 빵도 같이 주문해서 기분좋게 배가 불렀는데, 몽탄에 저희 순서가 다가오더라구요.

 

대기7팀 정도 있다는 메세지를 확인했을때 몽탄으로 이동을 했구요, 일행이 모두 다같이 와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2층 자리로 안내를 받았고, 가게에 입장을 한 시간은 2시 20분이였습니다. 평일인데도 웨이팅이 길긴 하네요.

 

항정살이 땡겨서 저희는 짚불항정살 2인분을 주문했구요, 기본반찬으로는 와사비, 청어알, 갓김치, 무채조림, 양파김치, 해조류소스?, 새콤마늘소스? 가 나왔습니다.

 

짚불에 초벌한 항정살은 직원분이 테이블에서 끝까지 구워주시구요, 양파김치는 고기가 다 구워지면 직원분이 가져갔다가 잘라서 다시 가져다주세요. 

 

사이드로 떡, 대파, 통마늘도 함께 구워서 먹을 수 있구요, 항정살 전용? 간장 소스가 따로 나오더라구요.

 

항정살은 두툼하고 부들부들, 누린내도 전혀 안나서 맛있었어요. 친구는 짚불향도 난다고 하던데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양파 김치는 아삭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도 나서 고기랑 같이 먹으니 개운한 맛이 너무 좋네요.

 

소스맛도 좋고 김치종류들도 다 맛있었는데요, 바다 맛이 나는 해조류?소스는 제입엔 잘 안맞았더라구요. 코리안 디저트인 양파볶음밥을 추가주문했는데, 볶음밥 양념 맵더라구요. 양념이 쎄요~!

 

양파볶음밥에 탱글탱글한 옥수수가 씹히고, 고기도 들어있어 맛은 나쁘지 않은데, 매운볶음밥이라 입이 좀 얼얼했습니다.

 

매운걸 못드시는 분은 양파볶음밥 고려해보세요!~ 항정살도 맛있었는데, 다른 테이블을 보니 모두 우대갈비를 드시는걸 보니 우대갈비 맛집인거 같더라구요.

 

항정살의 두께와 고기 맛, 기본반찬과 소스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 없이 맛이 좋았는데요, 3시간을 기다려서 먹어야 하나 싶긴 하더라구요. 웨이팅 시간이 좀 줄어든다면 다시 오고 싶어요~!


 

*원조 무안 짚불구이*

 

전현무계획 전라도 맛집 13화 광주 애호박찌개 나주곰탕 무안 짚불구이

검색 No! 핫플 No! 전현무, 곽튜브의 무계획 길바닥 먹큐멘터리~!전현무계획 전라도 맛집기획, 출연, 대본, 연출, 장소, 섭외 모두 전현무X곽튜브의 무계획으로 가는 먹방 여행!  연출 : 이효

hobakkoong.tistory.com

 

 

삼각지역 피피에스 패티가 맛있는 햄버거 맛집 (내돈내산)

일요일에 친구랑 급만남을 가졌는데요. 삼각지역 용리단길에 맛집이 많다고 해서 별다른 계획없이 갔었는데, 여기 가볼까 찾아본 집은 한군데도 갈 수 없었답니다. 그래도 햄버거 맛집은 발견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줄서지 않고는 먹을 수 없는 맛집, 삼각지역에서 유명한 짚불구이 몽탄에 평일 방문을 해봤습니다. 11시30분 등록을 하고 거의 3시간을 기다려 입장을 할 수가 있었는데요. 김치류는 아삭아삭한 식감과 상큼한 맛이 더해져 고기랑 같이 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져 좋았구요, 소스류도 평범한 소스가 없더라구요. 웨이팅만 아니면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