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신도림 [더티프라이] Dirty FRY 햄버거, 타코 맛집

by 달콤호박 2023. 8. 7.
반응형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1층에 위치한 

수제햄버거 맛집 더티프라이입니다.

영업시간 : 10:00~22:00

라스트 오더 : 21:00

브레이크타임 : 15:00~18:00

*운영최적화를 위해 영업시작이 유동적으로

변하는 곳이니 체크 후 이용하세요~!!

포장주문은 키오스크,매장에서 드시고 가실분은

테이블오더 입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먹을꺼라 테이블로~!

테이블에 더티프라이 안내사항이 있습니다.

음료/주류는 직원분이 서빙, 음식은 로봇이 서빙!

식사후 반납은 셀프고, 메뉴수령 후 꼭 로봇 리턴을

터치해 달라고 써있네요~!

테이블에 있는 메뉴주문 패드에요.

햄버거집이라 무슨 메뉸지 감은 오긴하는데

메뉴설명을 클릭하면 비프, 치킨, 새우

머 이정도만 나오드라구요~!

사진 확대가 안됩니다. 치즈추가

같이 재료추가메뉴도 없었어요~!

테이블에는 나이프랑 포크, 종이컵안에 든것은

비닐장갑이에요, 한쪽만 들어있는지 알았는데

비닐장갑 두개씩 포장되어 있어요~

주문을 하면 음료는 직원분이

그리고 쟁반을 갖다주세요..

더운데 캔음료만 갖다주시길래 얼음컵을 요구했는데

제빙기가 고장나서 캔음료밖에 안된대요

저희가 갈땐 그랬었었습니다.~!

로봇이 다가오면 저희메뉸가 싶어서 고개가

같이 따라가요~! 저희앞에 딱 멈췄을때

왜 그리 기쁜지 ㅋㅋ

메뉴수령을 하고 서빙완료버튼을 누르면

로봇이 집으로 가요~!

 

일단 저희가 시킨 메뉴는요~

치즈 스커트 버거 세트 11.500

트리플 머쉬름 크림 버거 세트 16,500

가격은 많이 비싼편은 아니었어요~!

 

주문을 할때 소스를 골라야 하는데

저희들은 그게 햄버거안에 들어갈 소스인줄

알았는데, 감자랑 나쵸를 찍어먹는 소스더라구요

햄버거집은 패티가 중요한대

패티가 정말 맛있었구요~

사이드메뉴인 나쵸랑 감자튀김도 Good!

트리플 머쉬룸 크림 버거를 시킨 동생은

입에 맞는지 접시에 있떤 크림이

하나도 없었어요 ㅋㅋ싹싹~

전 좀 느끼했습니다. =_=

제입맛엔 치즈 스커트버거가 딱이였어요.

햄버거가 맛있어서 저희는 타코도 주문해봤습니다.

타코랑 감자튀김은 다 먹지도 않았는데

타코도 궁금했거든요~!

크런치타코(쉬림프) 1pcs를 추가주문했구요

역시나 새우라는거 말곤 별다른 메뉴 설명없어요.

 

음식들은 다 맛은 있는데

저희는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가서 그런지

좀 정신이 없었구요, 메뉴설명이 자세하지

않은편이라 좀 아쉬웠습니다.

 

재방문의사를 묻는다면 

이미 또 가기로 약속을 잡았어요 ㅋㅋ

맛은 있어요~! 설마 지금도 정신없진 않겠죠??

제빙기도 고치셨겠죠?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