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석남역 [해목정] 전국3대 등갈비 해물전문점, 건강보양식 맛집

by 달콤호박 2023. 8. 11.
반응형

보양식이 땡겨서 찾아온 곳입니다.

전국3대 등갈비 해물전문점이라고 해서

기대감이 높았었는데요.

 

석남역6번출구에서 12분정도

걸었던거 같아요. 

영업시간 11:00~22:00

21:00 라스트오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정신없이 바쁘시더라구요

테이블이 거의 다 차있었어요.

2020.12.14 공중파방영 맛집이었네요.

 

저희는 전복해물등갈비찜을 먹으러 온거라

전복해물등갈비찜 소 54.0

( 보통맛 ) 

을 주문했습니다. 보통맛은 신라면맵기이고

보통맛을 추천한다고 써있더라구요.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반찬이 다 정갈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다른테이블을 보니 해목정스페셜(해갈탕)을

많이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해목정스페셜도 맛있어 보이긴했어요~!

메뉴는 익혀서 나오구요, 메뉴가 나오면

직원분이 해산물을 먹기좋게 잘라서

세팅해주세요. 

완도전복, 낙지, 오징어 , 백합 외 신선한 해산물과

10가지 과일, 야치비법양념으로 24시간 숙성시킨

숙성등갈비가 들어있대요~!

맵찔이라 매울까봐 걱정을 했는데,

양념이 많이 맵지도 않고 맛깔나요 ㅋ

등갈비랑 딱이더라구요~!

등갈비추가메뉴는 없네요. 있었으면

추가하고픈 맛이였습니다.

해산물도 하나같이 싱싱!탱글!해서

맛있구요.

 

버섯과 야채도 들어있어서

이거저거 먹다보면 금방 먹습니다.

마무리로 볶음밥 하나 시켜줬구요~!

맛깔나는 양념에 밥을 볶으니 볶읍밥도

맛있었어요~! 배가 불렀는데 볶음밥까지

거의 다 먹어치웠습니다.

회사근처에 있으면 점심특선메뉴와

해목정 정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보양식을 먹어서 그런지 더위가 좀 

가시는 기분이었구요 ㅋ

다음에 해갈탕도 도전하러 와봐야겠어요.

추천합니다~ 추천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