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시흥 대형 베이커리 카페 슬로 장현 편안한 분위기 맛집

by 달콤호박 2024. 11. 13.
반응형

시흥 장곡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슬로 장현은 넓음 매장과  빵 진열공간과 카운터 테이블 및 좌석이 가운데 통로로 분리되어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두 구매 및 친환경 쇼핑템들을 구경할 수도 있어 볼거리도 많은 곳입니다. 슬로 장현 베이커리 카페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시흥-대형-베이커리-카페-슬로-장현-편안한-분위기-맛집-이벤트-그레타-크래커-천연수세미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경기 시흥시 황고개로 486 1층 101호-114호
(지번주소) 장곡동 949-4

 

◐ 영업시간 ◐ 

매일 08:00 - 22:00
21:30 라스트오더

 

◐ 주차 ◐ 

주차가능

반려동물 동반가능(야외 테이블)

 

 

이용후기

시흥 슬로 장현 베이커리 카페는 퍼스트프라자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옆매장은 슬로 가든으로 정육식당이 있습니다. 퍼스트프라자 입구에는 야외 테이블 공간과 실내는 높은 층고와 확 트인 공간감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끼실 수 있어요.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슬로 장현에서 아메리카노 주문시(테이크 아웃) 3천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으며, 요일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매주 화요일은 브런치 데이로 10AM ~ 1PM까지 슬로의 모든 브런치(카이막 토스트, 시저 크로와상, 햄치즈 바게트, BLT 치아바타, 프렌치 포스트, 미트파이 &그레이비)를 5천원에 즐길 수 있고, 매주 수요일은 식빵(6천원)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매장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엔 베이커리 진열대와 카운터, 오른쪽엔 테이블과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히 수다떨기 좋은 분위기구요. 매장 곳곳엔 다양한 물품들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어서 쇼핑을 하기도 좋은 곳이에요.

 

음료는 커피, 논커피, 티, 에이드 & 하이볼 종류가 있구요. 가격선은 아메리카노 4.5, 카페라떼 5.5, 자몽차 5.8, 레몬에이드 5.8입니다.

 

베이커리류는 몽블랑, 소금빵 (개당 2천원), 올리브 치아바타 3.8, 크로와상 앙버터 5.4, 식빵 6.0 , 각종 케이크 및 샌드위치 등 종류들이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곳이에요.

 

저는 다음날 먹기위해 올리브 치아바타와 소금빵을 포장해왔는데요. 겉바속촉 소금빵과 올리브 풍미가 좋은 치아바타까지 빵도 맛있고, 아침으로 먹기 너무 좋았어요~!

 

친구를 기다리면서 빵도 사고 진열된 물품을 구경하고 있었는데요,  양모볼, 발각질 제거돌, 수세미와 그릇들, 세척솔 치약, 솔트, 실리콘 빨대 등 볼거리가 많아요~!

 

이곳에선 천연통수세미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환경에도 좋고 색변없이 기름기 제거에 탁월하다고 하더라구요. 천연통수세미 및 천연 제품들은 쓰고있는 제품들을 소진하고 나면 한번 구매해 봐야겠어요.

 

저는 천연 수세미 섬유질 받침대를 하나 샀는데요, 비누가 잘 무르지 않고, 통기성이 뛰어나 건조가 빠르다고 합니다. 계산을 하러 가다가 눈에 띈 메이드 인 튀르키예인, 올리브 올레가노 그레타 크래커는 와인 안주 및 간편 안주로 제격이라고 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올리브 올레가노 그레타 크래커는 한통에 4개의 소포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5조각이 들어있는데요, 바삭바삭한 식감과 허브향이 좋은 지중해식 담백한 크래커 입니다. 올리브와 허브 향이 풍부해서 토핑 없이도 맛이 훌륭하더라구요. 슬로 장현에서 맛있는 빵도 구매해보시고, 판매하고 있는 천연 제품들도 구경해 보세요~!


*슬로 장현 바로 윗층에 있어요~!*

 

시흥 파스타 맛집 장곡동 브런치 데이트 연말 모임 추천 37.5

시흥 장곡동에 위치한 37.5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넓은 매장으로 브런치, 데이트 및 연말 모임으로 추천하고 싶은 맛집입니다. 시흥 파스타 맛집 37.5 솔직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시흥 장곡동 대형 베이커리 카페 슬로 장현은 넓음 매장과  빵 진열공간과 카운터 테이블 및 좌석이 가운데 통로로 분리되어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슬로 장현에서 소금빵과 올리브 치아바타를 구매했는데 다음날 아침에 먹어도 맛이 좋더라구요. 매장에서 빵을 드실땐 에어프라이어가 매장에 비치되어 있어서 따끈하게 드시길 원하시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흥 장현에는 베이커리류 뿐만 아니라 천연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베이커리 구매도 하면서 쇼핑도 한번 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