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신도림 [이마트] 테크노마트 B2, 레고판매점,레고 30653 DC 배트맨 1992 폴리백

by 달콤호박 2023. 10. 2.
반응형

신도림역과 연결된 테크노마트 B2

이마트 신도림점입니다.

이곳은 테크노마트가 있어서 전자제품은

판매를 하고 있지 않아요.

 

다른 이마트보다 큰편은 아니지만 

근처에 홈**스보다는 제품이 다양합니다.

주차는 2만원이상 구매시  3시간

이용가능합니다.

쇼핑하기엔 무리없는 시간이죠~!

 

 

JAJU매장, 건강식품, 주류도 안쪽에

있어요~!

위스키랑 와인 종류도 많더라구요.

 

 

오늘 이곳을 찾은 이유는

장도보고 취미용으로 레고를 보러 왔어요~!

노브랜드 뒤쪽에 문완구 코너에

레고코너가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레고코너입니다.

 

 

레고제품은 언제나 다양하죠~!

레고 CITY 제품들이 보이구요.

 

 

레고 마블 제품들도 보이네요.

레고플라워 제품은 많이 비어 있더라구요.

 

 

디즈니 미니피규어 시리즈도 있네요

랜덤이라 늘 하나이상을 사게되는 

아이템 중 하나죠~!

 

 

인어공주와 업 하우스도 있네요.

 

 

다른 완구제품들도 있어요~!

 

 

누군가 이마트에서 이 제품을 샀다고 해서

간건대 신도림엔 없더라구요.

 

3층에 조이하비샵에도 갔었는데

매장에 없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주문했습니다.~

 

레고 30653 DC 배트맨 1992 폴리백 

5,900원 입니다.

 

배트맨의 망토가 매력적인 아이죠~!

 

 

흐흐~....좋네요..

 

 

안에 동봉된 설명서대로 하면

6세이상이면 누구나~

10분안에 끝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디테일이 좋아서 

맘에 드네요~!

 

 

선반위에 올려두니 예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만드는 재미도 

있어서  만족스럽네요~!

 

이마트에 장도 보시고~

레고도 구경해 보세요~!!

생각보다 다양한 제품들이 있답니다.

 

영업시간 : 10:00~22:00

두번째, 네번째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