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시흥능곡 [그집,고기] 추석 한우선물세트 주문해 봤어요~!

by 달콤호박 2023. 9. 22.
반응형

시흥능곡역 4번출구 앞
플랑드르 건물에 위치한 그집,고기 입니다.
고기가 맛있다고 입소문난 곳이라
추석도 다가오고해서 명절선물로 한우세트를
주문하러 왔습니다.

원하는 가격대를 말씀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주십시다.  이곳은 한우 1++ 구이용 한우세트를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제가 문의한 가격대로는
오른쪽에서 2번째 케이스에 담아 주신다 하네요.

케이스는 합격!
어느 가격대를 할지 고민했는데, 샘플을 보여주셔서
선택하기 수월했어요.
한우 부위는 원하시는 구성으로 선택하실 수도 

있구요.

일반적으론 꽃등심은 꼭 들어가고
나머지는 그때그때 마블링이 좋은 고기를 담아 주신다고

하시네요.
선물이라 가격대가 고민이 됐었는데,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서, 고민끝에 결정을
했습니다. ( 택배비는 포함이래요)

택배를 보내기 전에 포장전 모습을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세요.  

진공포장 후 아이스팩 빵빵하게 넣어서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고기는 신선함이 생명이니까요~!

이번이 두번째 주문인데요, 저번에 반응이 좋아서
또 주문해봤어요
이번에도 맘에 드셨음 좋겠네요~!



영업시간 : 10:00~22:00
시흥능곡역 4번출구에서 조금만 올라오시면 보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