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B1층 ABC마트, 교보문고

by 달콤호박 2023. 9. 23.
반응형

신도림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 B1층에 있는

ABC마트입니다. 지하철에서 백화점으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B1층은 접근이 편리하구요,

4층에도 스포츠매장이 있는데, 이곳은

다양한 브랜드를 한번에 볼 수 있어서

편하게 쇼핑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반스나 케즈 상품을 보기위해

방문을 하는 편입니다.

세일기간에는 사이즈가 금방 품절되니

서둘러 오셔서 구매하시는게 좋습니다.

 

 

ABC마트 왼편에는 문화센터가 있구요,

 

오른편에는  교보문고가 있습니다. 

제가 주로 활동하는 곳은 서점을 찾기가 

쉽지 않아서 이곳 교보문교를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영업시간은 월~목 11:00~21:00

              금,토,일 11:00~21:30

백화점 영업시간과 같아요.

 

베스트셀러는 갖춰져있는거 같구요.

매장이 넓진 않아서 원하는 책을 

다 찾으실 순 없을거에요. 회사동생은

본인이 원하는책은 잘 없다고 하네요.

그래도 제가 찾는 책들은 거의 있었어요.

안쪽에 앉아서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책을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어요.

의자도 편하고 테이블도 넓은편이라

저도 이곳에서  자주 책을 봅니다.

 

인터넷으로 미리보기로 내용을 살펴보면

내용파악 하기가 좀 애매한 부분이 있는데

서점에 와서 내용을 확인하니 구매에

많은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이곳도 H포인트가 적립이 되서

포인트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B1층에 이벤트플라자도 있으니

시간여유가 되시면 할인하는 상품들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없는거 빼곤 다 있는 디큐브시티

현대백화점에서 다양한 쇼핑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