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강릉 [고선생 화덕생선구이] 강문해변 세인트존스 호텔 근처 맛집(내돈내산)

by 달콤호박 2023. 11. 6.
반응형

강릉 강문해변, 세인트존스 호텔 근처

[고선생 화덕생선구이] 전문점입니다.

저희는 동선최소화가 늘 목표기 때문에

세인트존스 호텔 바로 뒤에 위치해서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고선생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 : 10:00~21:30

브레이크타임 : 16:00~17:00

라스트오더 : 15:30

 

 

호텔 뒤편으로 가면 이렇게 쭈욱~

식당가입니다.

 

저희는 호텔에 짐 던져두고 쉬었다가

저녁때 갔더니 예쁜 조명이 반짝반짝~!!

이 곳중에 고선생 생선화덕구이는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선생화덕생선구이-세인트존스호텔근처맛집-강문해변-나혼산코쿤-세인트존스호텔-내돈내산-갈치조림

 

친구가 갈치조림을 먹고싶다고

해서 이곳에 왔는데 입구에서부터

<맛있는 녀석들>과 <토요일은 밥이 좋아>

에 출연했다고 되있네요.

매장에 들어서니까 손님들이 많았어요.

 

 

메뉴 

주문은 테이블에서 할 수 있구요.

저희는 제주통갈치조림(중) 68,000원

을 주문했습니다.

-통갈치+활전복+낚지+대하+오징어

+골뱅이(영양돌솥 2개)

 

다양한 솥밥메뉴와 화덕생선구이가

있었는데요. 화덕생선구이가 땡기긴

했지만 다 먹을수 없으니까

다음기회에 양보하기로 했어요.

 

다양한 해산물과 오징어 새우 전복

갈치까지 싱싱해 보였어요.

 

어느정도 끓으면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좋게 잘라주시고 분류를 해주십니다.

 

통갈치조림이지만 중자라 너무

큰거 기대하심 안됩니다 ㅎㅎ

 

기본반찬 입니다. 연근무침?, 잡채가

맛있었어요.

 

셀프코너에서 추가반찬은

리필 가능하구요, 없는 반찬은 말하면

따로 챙겨주시더라구요.

 

영양돌솥밥은 강황과 여러가지 잡곡을

넣어서 만든거라고 해요.

솥밥은 주문 즉시 만들어주셔서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소스랑 컵

밥그릇, 앞접시, 간장종지가 있어서

필요한만큼 쓰시면 되구요. 

 

밥하고 갈치조림, 다른 해물들과 

먹었더니 딱히 다른반찬은 필요

없더라구요.반찬들도 정갈해서 좋아요.

추가반찬이 많이 필요하진 않았어요.


 

*세인트존스 호텔 이용후기*

 

강릉 뚜벅이여행 강문해변, 세인트존스 호텔 이용후기 ( 일출, 일몰 )

강릉은 늘 당일치기 여행을 했었는데, 처음으로 호텔을 예약해봤어요. 밤바다가 보고싶어서 해변가까이 있는 호텔을 찾아봤는데요. 호텔과 바다, 주변 식당 카페만 왔다갔다를 목표로 저희가

gosonge.tistory.com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이용후기*

 

 

강릉 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웨이팅 후기(원격줄서기, 테이블링)

친구랑 강릉에 도착해서 사람들이 유명하다고 다들 가보는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이날은 주말이였습니다. 테이블링 앱을 깔고 원격줄서기를 하라는 글을 봤던지

hobakkoong.tistory.com

 

 

 

후기

해산물은 싱싱하면 다 맛있는거 같아요. 갈치살 적당했구요, 오징어, 낚지, 전복 등 먹을 종류가 많아서 밥 한공기 뚝딱 해치우기 좋아요. 인공적인 맛이 안느껴져서 깔끔하게 먹기 좋은 곳입니다. 다른 테이블을 보니 화덕생선구이를 가장 많이 드셔서 구이로 드셔도 괜찮을 듯 하네요. 정갈하고 깔끔한 생선구이나 조림이 땡기신다면 실망하지 않으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