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주안역 [만만츠] 재료신선, 깔끔한 중화요리 전문점.

by 달콤호박 2023. 11. 15.
반응형

주안역 근처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만만츠] 입니다.

주안역에서 가까운곳에서 간단한 식사와

술을 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 같더라구요.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 89 111호

영업시간  화~ 금 11:30 ~21:00

                라스트오더 20:30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메뉴

메뉴는 단촐합니다.

[ 식사 메뉴 ] 는 3가지

짜장면, 해물고기 짬뽕, 크레미볶음밥

[ 요리 메뉴 ]는 6가지

탕수육(일반, 미니)

깐풍기(일반, 미니)

유린기,군만두 6

 

저희는 해물고기짬뽕과 깐풍기(미니)를

테라를 주문했습니다.

주류메뉴에 있는셀프 하이볼 토닉워터!

고량주로 취향껏 하이볼을 제조해

먹을 수 있는 셀프 하이볼메뉴 더라구요.

 

*셀프하이볼 만드는 법*

고량주잔에 고량주를 가득 넣으시고

레몬얼음잔에 부은뒤

토닉워터를 가득채워

스푼으로 5바퀴 돌려드세요~!

-취향에 따라 고량주를 더 넣으세요!!

 

메뉴얼은 친절하지만,

고량주로 하이볼은 처음이라 셀프메뉴보단

가벼웁게 맥주로 선택했습니다.

첫인상은 깔끔합니다.짬뽕국물도 마니 맵지 않아 보였어요.깐풍기는 미니를 시킨거라적당해 보였어요.

 

맛은?짬뽕에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었어요.오징어가 이렇게 튼실하게 많이 들어있는 경운 오랜만이네요.국물은 맵싹한 기운이 있긴한대맵기는 적당했구요.

 

 

깐풍기는 튀김옷은 얇고살코기는 튼실하네요.

 

재료가 신선하고 재료양을 많이넣어주시더라구요~!!신선한 재료와 조리도 잘해주셔서느끼하지 않고 깔끔했어요.깐풍기 양념도 맛있었어요.

 

주안역에 오실일 있으면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