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모조모

레고 2024 플래너 파우치 세트 증정 크리스마스 한정브릭 랜덤

by 달콤호박 2023. 12. 22.
반응형

레고 빈센트 반 고흐 - 별이 빛나는 밤에

제품을  구매했더니, 2024 플래너 파우치

세트도  함께 받았답니다.

 

레고 크리스마스 2024 플래너 & 파우치 세트 증정

 

증정기간은 12월1일부터

12월25일까지구요.

크리스마스 한정 브릭 2가지도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큰 기대감은 없었는데.첫인상은

파우치가 생각보다 크다.

그리고 튼튼해보인다 였는데요~!

개봉을 하면 2024년 다이어리

2024년 캘린더가 먼저 보이네요.

 

 

 

캘런더에는 다양한 레고제품들

사진이 담겨있어요.

캘린더가 아담한 사이즈라 책상위에

두고 쓰기 딱입니다.

제가 구매한 반고흐 작품도 보이네요.

 

 

 

다이어리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칸이 큼직해서

메모나 일정체크하기

좋게 되있어요~!

 

 

 

다이어리 구매를 아직 못했었는데

2024년은 레고 다이어리와 함께

하게 될 거 같습니다.

쓸만한 거 같아요~!

 

 

 

제일 궁금했던 

크리스마스  한정 브릭 제품인데요.

2가지가 랜덤으로 들어있어요.

 

제가 받은 제품은요~!

레고 30635 Friends 3CN 프렌즈 

해변청소 폴리백 제품과 

트리에 장식하는 레고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예요.

 

 

레고 30635 Friends 3CN 프렌즈 

제품은 수달이 같이 들어있어요.

수달과 피규어까지 들어있어서

괜찮네요~!!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는

트리장식을 안했는데,

어디에 걸어둘만데를

찾아봐야겠네요~!!

 

 

조립은 금방이지만

지금은 귀차니즘으로 

궁금했던 파우치만 개봉해

봤습니다.~! 크리스마스 한정브릭

제품들도 나쁘지 않네요~!

 

 

*레고제품 구매하러 가기*

↓ ↓ ↓ ↓ ↓ ↓ ↓ ↓ ↓ ↓ ↓ ↓ ↓ ↓ ↓

 

[12월 18일 순차 발송] 레고 아이디어 21333 빈센트 반 고흐 - 별이 빛나는 밤 [레고공식] : 레고 공식

[레고 공식스토어] 레고 공식스토어입니다.

brand.naver.com

마무리 글 

레고에서 1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2024 플래너&파우치 세트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선물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2024 플래너 파우치 세트 증정 기간에 구매해 보세요~!  크리스마스 한정 브릭 2가지도 함께 받으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