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주안역 [권장커피] 갤러리카페, 공연이 있는 까페, 에그와플, 크림라떼 맛집

by 달콤호박 2023. 6. 4.
반응형

요즘에 다시 까페투어에 재미를 붙였어요

친구가 이색까페를 너무 잘 찾드라구요.

이번에 간곳은 주안역 근처에 있는 [권장커피]

라는 곳이에요.

 

지하1층, 1층, 2층, 3층으로

한건물 전체가 권장커피 건물이에요.

갤러리까페라서 그런지

층마다 인테리어가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곳입니다.

입구에서 반층정도 올라오면 주문할

수 있는 곳이 나오구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아인슈페너,크림라떼

에그와플이라고 들어서 

저희는 이 메뉴들을 먹어보기 위해

이곳에 왔더랍니다.

 

아인슈페너는 물+에스프레소+크림(달달)

크림라떼는 우유+에스프레소+크림(쫀쫀)

두 메뉴의 차이라고 설명을 해주시네요.

에그와플은 플레인, 과일(바나나,포도,키위)

앙버터,초코가 있는데 저희는

에그와플 과일을 시켰습니다.

에그와플을 굽는데 10분정도 소요되다고 해서요

음식이 나올동안 일단 지하로 내려갔습니다.

지하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한다는 안내문구를

입구에서 봤던지라, 까페공연은 어떨지

기대감을 가지고 내려갔습니다.

주말에 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공연일정은 권장커피 인스타그램이나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https://thekwonjang.modoo.at/

와우~. 공연장 모습이 아주 이색적이네요.

공연중이라 앞으로 이동하긴 애매해서

끝에서 공연을 보고있었는데,

한노래가 끝나면 곧 바로 다음 노래를

부르셔서 지하매장은 구경을 못했어요.

음악 몇곡 듣다가 다시 1층으로 올라왔습니다.

공연장에 온거같은 느낌에 신나긴 했지만, 

이곳에서 에그와플을 먹긴 좀 애매했거든요.

 

1층에서 메뉴를 가지고 2층으로 다시 이동!

곳곳에 아기자한 소품들과 액자들이 걸려있고,

테이블도 각각 달라서 한바퀴 둘러보는데,

가운데에 있는 좌석들이

한쪽방향으로 나란히 놓여있어서

이것도 인테리어의 한 부분인가? 

의구심을 가졌었는데, 바라보는 시선쪽으로

영화가 상영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지하에서는 공연을 하고,

2층은 영화를 상영하고

이런 까페는 처음 와보네요~!

신기하고 재미있었습니다.

일단 3층도 가보았습니다.

3층은 어떨지 자연스럽게 궁금증이

올라오더라구요.

한쪽벽면에는 핸드폰등을 충전을 할수 있는

선들이 있었어요. 까페이용자들을 위해

충전서비스도 해주시는 듯 했어요.

저희는 2층이 맘에 들어서 2층으로

다시 갔습니다. 전층 구경하기 힘드네요 ㅋ

지하에서 3층까지 열심히 돌아다녔던탓에

아이스크림이 살짝 녹았어요

커피에 크림은 그대로라서 다행이었습니다.

 

너무 구경을 열심히 하고 다닌탓에

크림이 정말 맛있었지만, 갈증이 날땐 역시

아아가 땡기긴 하네요~!

다음번엔 음료하나는 아아로!

 

시그니처 두가지 메뉴중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라떼가 맛있더라구요

더 쫀쫀하고 풍부한 맛.

 

에그와플은 칼질할 필요가 없어요

그냥 포크로 건드리면 하나씩 톡톡

잘 떨어져요~!

고급진 계란빵? 맛이긴 한대,

바삭바삭하고 하나씩 먹기 편해서

아이스크림이나 생크림, 과일과

같이 먹기 좋습니다.

 

음료도 맛있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공연도 하고, 영화도 상영하고

다양한 매력이 있는 이색적인 까페였어요.

 

다음번엔 커피를 들고

지하에 가서 공연을 더 즐기고 오고 싶어요.

까페구경은 오늘 실컷 했거든요~! ㅎㅎ

 

맛있게 먹고 갑니다. 다음에 또올께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주소: 인천 미추홀구 주안로90번길 36 권장커피

주안역 1번출구에서 355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