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신도림 [삼덕통닭] 대구3대통닭, 가마솥 통닭, 포장해도 맛있어요!

by 달콤호박 2023. 6. 10.
반응형

신도림에 삼덕통닭이라는 곳이 오픈했습니다.

공사중인걸 최근에 봤었는데, 5월29일날 

오픈을 했더라구요!

대구3대 통닭이라는 소문을 듣고!

즐거운 금요일~! 치맥을 위해

퇴근하자마자 재빨리 달려갔습니다.

신도림역 1번출구에서 계단을 올라 올라오셔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바로 삼덕통닭이 보이는데요.

도착하자마자 생각지도 못한 상황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6시인데 이미 만석이었고, 

저희가 대기 5번째 였습니다.

기다리는걸 원래 엄청 시러해서 갈려고 했는데

고기 조아하는 동생이 여기서 먹어보자~!!

한마디에....1시간이나 기다렸다가

들어갔더랍니다.

1시간이나 기다렸더니, 배가 너무 고팠어요

고기조아하는 동생이 궁금해마지 않던

산더미새우튀김 25p, (뼈)삼미통닭 한마리,

500cc두잔을 주문했습니다.

 

둘이서 먹기엔 양이 많을꺼같아서,

(뼈)삼미통닭 반마리를 시키고 싶었는데, 

(순살보단 뼈를 조아해서..)

분명 반마리를 판다고 써있었는데 메뉴엔

후라이드만 반마리가 있고 , 없더라구요,  

 

일단 급하게 주문을 넣고 직원분을 불러서

물어보니, 순살은 다 반마리를 파는데

(뼈)삼미통닭은 반마리를 안판다고 하시네요. 

뼈닭도 반마리를 팔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난뒤 여유가 생겨서 가게 구경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자마자 생맥주2잔이 재빠르게 나오고

곧이어 산더미 새우튀김이 나왔어요~!!

빵가루 입힌  새우튀김을 생각했는데,

정말 새우모습 그대로인 모습에 신기했고,

새우한마리를 통째로 튀겼는데도,

부드럽고, 씹기도 편해서

머리부터 꼬리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버릴게 없어요~!!!!!

새우크기는 제 새끼손가락만한 길이더라구요.

 

맥주랑 정말 환상적입니다.~맥주한모금에

새우튀김을 소스에 열심히 찍어먹고 있었떠니

드뎌 삼미통닭이 나왔습니다.

삼덕통닭의 스테디셀러 1위라고 해서

오늘은 요걸 먹어보기 위해 왔었습니다.

청양고추랑 마늘이 들어갔다고 하던데

그 맛은?????????

 

저희가 먹기엔 마니 맵지도 않았고

제가 맵찔이인데도 매운맛이 안느껴졌어요

단맛짠맛도 마니 강하진 않았어요. 매운맛이 더 

있었음  좋았을꺼 같단 생각이 마니 들었어요.

 

전통방식의 가마솥에서 튀겼다고 해서인지

아주 바삭하다고 표현하고 싶지만,

제 입엔 조금 딱딱했어요

고기 조아하는 동생은 아무렇지 않았다는

걸로 봐서 개인차가 있나보드라구요.

 

요런 종류의 식감을 조아하시는 분들은

즐겨 드실꺼같아요~!

고기조아하는 동생은 튀김정도보단

소스의 매콤한 맛이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남은 치킨은 포장을 해왔는데요~!

박스포장이 너무 예쁘네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다음날 먹었는데,

치킨이 눅눅해지지 않고 

상태가 너무 좋네요~!!

어제상태랑 정말 비슷해요~!

포장해서 먹어도 맛이 변하지 않는 치킨이라

유명한가봐요~!!(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다음엔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봐야할꺼같아요~!!

후라이드 치킨 예약입니다.! 

제발 웨이팅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