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곤약쫀디기 +16곡물 , 다이어트 간식거리, 졸릴때도 제격.(내돈내산)

by 달콤호박 2023. 8. 5.
반응형

배부른건 싫고~, 입은 심심하고~, 

날씨 때문인지

눈꺼풀이 무거워지는 요즘! 

먼가 먹을만한게 없을까

찾던중에 발견한 곤약쫀디기 입니다.

 

JS푸드의 곤약쫀디기 +16곡물 

현미, 귀리, 흑미, 검은콩, 흰콩, 찹쌀, 차조, 땅콩, 참깨,

들깨, 검정깨, 수수, 강낭콩, 율무, 기장, 찰보리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고소하고 많이 달지 않아요~!

15센티 길이정도 되구요~!

쫀득하고 결대로 쫙쫙 잘 찢어져서

먹다보면 순식간에 없어지더라구요;

졸려서 먹기시작했는데, 눈떠지는 맛에

4개를 순식간에 먹어치웠어요 ㅋ

포만감도 있네요~!!

한봉지에 10개씩 들었던데,

5봉*10개 ..50갠데

곧 없어질 듯 하네요 ㅋㅋ

곤약이라 다이어트간식으로도

좋을꺼 같습니다.

 

전 잠깨는데 아주 제격인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떨어지기 전에 재주문 해야겠어요

내돈내산 주관적인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