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울 樂!

보라매역 랜드폴커피 Landfall Coffee 혼카페 추천 (내돈내산)

by 달콤호박 2024. 2. 11.
반응형

혼자 여유롭게 커피를 즐기기

좋은 혼카페 추천 랜드폴이에요

간만에 친구가 놀러와서 오늘은

디저트도 함께 주문해 봤어요~!

후기

오늘은 깔끔하게 아아가 땡겨서

랜드폴블랜드(고소한 맛)으로

주문했구요. 친구는 아이스라떼

그리고 티그레 흑임자를 주문했습니다.

 

초반엔 가져다주셨는데 지금은

다른 카페와 마찬가지로 진동벨을

주세요~!

 

2월인데 아직까지 트리가

설치되어 있어서 인상적이네요~!

 

설이라고 예쁜 용 메모카드도

주시고 이곳은 늘 자일리톨사탕도

함께 주세요.

커피 마시고 입가심으로 먹기 참

좋답니다.

 

이곳의 대표 디저트 티그레입니다.

설날이라고 오늘은 한과와 흑임자

티그레만 판매하고 있었어요

 

두가지중 제가 고른건 흑임자

였는데요.

속안엔 흑임자가 가득 들어

있네요.

 

맛은 음...흑임자 티그레니까

흑임자 맛은 맞는데..

엄청 뻑뻑하네요. 반죽도..

 

 

살짝 데워주시면 맛이 좀

다를지도 모르겠단 생각은

들었는데요.

 

제입맛엔 부드럽지도

않고 너무 뻑뻑하게 흑임자맛이

느껴져서 딱히 다시 먹고싶진

않았어요~!

 

저는 이곳에 커피를 즐기는걸로

만족할려구요~!

 

*메뉴 및 영업시간이 궁금하시다면~*

 

보라매역 랜드폴커피 Landfall Coffee 분위기 좋은 카페 (내돈내산)

보라매역에서 5분거리에 있는 카페 랜드폴입니다. 우연히 오렌지간판이 시선을 끌어 방문한 곳인데요. 커피뿐 아니라 디저트도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더라구요. 오늘은 보라매역 근처에 있는 랜

hobakkoong.tistory.com

 

 

신풍역 진을림 주택개조 감성카페 애견동반카페 (내돈내산)

골목사이 조용한 곳에 위치해있는 도심 속 주택개조카페 진울림입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서울 영등포구 신풍로 31-14 1,2층 (지번주소) 신길동 3574-15 영업시간 10:00~22:00 (동절기) 11:00~22:00 반려동

hobakkoong.tistory.com

 

 

보라매역 [CAFFE PUBLICO] 퍼블리코, 분위기 맛집, 반숙 바스크 치즈케이크 추천!

요즘 친구가 자주 간다는 카페입니다. 보라매역에서 딱히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을꺼라고 생각하지 못했는데 골목안에 색다른 카페가 있더라구요. 입구부터 분위기 있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보라매역에 있는 로스터리 카페 랜드폴커피 입니다. 애견도 동반 가능하고 1층과 지하1층 매장이 있어서 혼자 커피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디저트도 맛있다고 들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 저는 음료만 마시러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