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사합시다!

검암역 맛집 만나정 제육쌈밥 회식하기 좋은 곳 (내돈내산)

by 달콤호박 2024. 8. 16.
반응형

검암역과 검바위역 사이에 있는 동네 맛집 만나정 입니다. 제육쌈밥이 먹고 싶다는 저의 말에 친구가 맛집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주택가 사이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지만, 매장이 크고 넓어서 회식 및 모임하시는 분들로 매장안은 북적북적 하더라구요. 검암역 맛집 만나정 후기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 주소 ◐ 

인천 서구 검암로19번길 12
(지번주소) 검암동 524-10
검바위역 1번 출구에서 524m
검암역에서 3번출구 10분 

 

◐ 영업시간 ◐ 

월~토 11:00 - 22:00
20:30 라스트오더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 주차 ◐ 

주차가능

 

이용후기

제육 쌈밥을 먹기 위해 찾은 만나정은 가게 앞과 옆쪽으로 주차 공간이 있었구요, 가게 입구 앞에는 야외테이블이 있어 날씨가 좋을 땐 바깥에서 고기를 먹기 좋아보이네요.

검암역-맛집-검바위역-제육쌈밥-주차-만나정-위치-회식-모임-추천

 

가게 내부는 넓고 깔끔합니다. 메뉴는 고기류 -차돌박이, 생삼겹살, 대패삼겹살, 오리차돌, 양념돼지갈비, 식사류- 불낙전골, 제육쌈밥(2인이상), 묵은지 김치찌개 (2인이상), 육개장, 물/비빔냉면, 콩국수 (5월~8월), 후식 식사류 - 된장 뚝배기, 누룽지, 계란찜, 볶음밥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제육 쌈밥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시원한 테라 한병! 역근처에 있는 곳이 아니라서 잠깐 걸었는데도 땀이 엄청 났는데 가게 안이 정말 시원했습니다. 더위 때문인지 이 쾌적함이 먼저 생각이 나네요.

 

맥주로 먼저 입가심을 좀 하고, 제육 쌈밥에 고기 국물이 따로 나오는데, 국물 맛 깔끔하더라구요. 쌈 채소는 깻잎, 상추 두가지가 나옵니다.

 

고기는 거의 익혀나오기 때문에 자리에서 살짝만 익히면 되구요, 기본 반찬으로는 김치, 오이지무침, 숙주나물 무침, 가지 무침이 나옵니다. 재료도 신선하지만, 반찬 양념이 맛있어서 특별할 거 없는 메뉴인데도 맛이 있었어요. 기본 반찬만 가지고도 밥 한공기 먹겠더라구요~!

 

오래간만에 기장이 섞인 맛있는 밥과, 제육 볶음은 칼칼한 양념으로 버무린 듯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양도 적지 않아요. 고기 잡내 전혀 없고 고기에 양념이 쏘옥쏘옥 배어들어 있어서 제육다운 제육을 먹었습니다.

 

제육은 쌈과 함께 먹어줘야죠~! 생마늘, 깻잎, 상추, 제육볶음에 들어간 각종 야채와 함께 한입 가득 쌈을 싸먹다 보니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친구랑 최선을 다해서 먹었는데 고기를 살짝 남겼습니다. 배불러요~!

 

이곳은 가격, 맛, 양이 좋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자주 오게 될 거 같아요. 검암역, 검바위역 부근에서 고기나 제육쌈밥을 찾고 계신다면 만나정 추천드립니다.


*검암역 근처 맛집 둘러보기*

 

검암역 분위기 좋은 피자 파스타 맛집 금야 (金夜)

검암역 근처에 있는 분위기 좋은 피자 파스타 맛집 금야 (金夜) 입니다. 매장도 넓고 인테리어가 예뻐서 모임 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곳이에요.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 : 인천 서구 서곶로 543

hobakkoong.tistory.com

 

 

검암역 이화마라 마라탕 꿔바로우 매장방문 후기

늘 배달만 시켜먹었었는데, 위치가 생각보다 가까운데 있었더라구요. 뜨끈뜨끈한 마라 국물이 땡겨서 퇴근 후 매장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매장 방문 후기 매장방문한 날이 잠깐 걷는데도 추워

hobakkoong.tistory.com

마무리 글 

검암역과 검바위역의 중간 쯤에 위치한 고기 전문점 만나정 입니다. 매장이 깨끗하고 넓어서 회식 및 모임장소로 좋은 곳이며, 신선한 야채와 감칠맛 나는 양념의 제육 쌈밥이 맛있었습니다. 기본 반찬도 맘에 들어서 자주 찾게 될 거 같아요. 든든하게 잘 먹고 갑니다~!